델 테크놀로지스 포럼 2023, 오는 22일 개최
델 테크놀로지스 포럼 2023, 오는 22일 개최
  • 김현동
  • 승인 2023.08.08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 트렌드 소개 25개 브레이크아웃 세션
NHN 클라우드와 자이언트스텝 혁신 사례 공유
지선아 사랑해 저자 김지선 교수 토크 콘서트


델 테크놀로지스 포럼 2023(DTF 2023) 행사가 오는 8월 22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다. 멀티 클라우드와 서비스형 IT, 보안, 모던 데이터 인프라와 엣지, 업무 환경의 미래 등을 주제로 다양한 연사가 참여하는 세션 및 전시 부스를 예고했다.


김경진 총괄사장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피터 마스(Peter Marrs) 델 테크놀로지스 아태지역 총괄 사장이 기조 연설을 예고했다. 이후 NHN 클라우드의 김명신 CTO가 NHN 클라우드의 전략과 비전을 소개하고, 비주얼 콘텐츠 기업인 자이언트스텝 김민석 부사장이 XR 콘텐츠, 영상 VFX 등에서 \협업 사례를 공유한다.

우먼 인 테크놀로지(Women In Technology) 세션에서는 지선아 사랑해의 저자, 이지선 교수의 토크 콘서트가 개최된다.

오후에는 ▲멀티 클라우드와 서비스형 IT ▲업무 환경의 미래 ▲모던 데이터 인프라와 엣지 ▲보안을 주제로 25여개 이상의 브레이크아웃 세션이 진행된다. 멀티 클라우드와 서비스형 IT 트랙에서는 에이펙스(Dell APEX)의 업데이트를 소개하고, 업무 환경의 미래 트랙에서는 스마트 워크플레이스의 미래를 소개한다.

모던 인프라와 엣지 트랙에서는 서버, 스토리지, 하이퍼 컨버지드 인프라(HCI) 제품군에 적용된 기술을 전하고, 생성형 AI 구축을 위한 간소화 및 가속화 전략을 공유한다. 보안 트랙에서는 제로트러스트 기반의 사이버 전략 및 데이터 보호 방안을 소개한다.

1층 솔루션 엑스포(EXPO)에서는 ▲하이퍼 컨버지드 인프라(HCI) ▲스토리지 ▲네트워크 ▲서버 ▲데이터 보호 등 분야별 최신 솔루션을 눈으로 확인하고 전문가로부터 설명을 들을 수 있다.

전시 부스도 운영된다. 1층 클라이언트 솔루션 그룹(CSG) 전시 구역에서는 기업의 업무 생산성 혁신에 특화된 프리미엄 비즈니스 노트북 래티튜드(Latitude), 프리시전(Precision) 워크스테이션, 최상급 소비자용 노트북 XPS, 에일리언웨어(Alienware) 게이밍 노트북과 모니터 등 주목할 만한 다양한 PC 및 주변기기를 만나볼 수 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DELL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