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렐릭, 아태지역 가속화에 크리스 데이 부사장 영입
뉴렐릭, 아태지역 가속화에 크리스 데이 부사장 영입
  • 김신강
  • 승인 2023.04.10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렐릭이 아태지역 및 일본 수석부사장에 크리스 데이(Kris Day) 전 델 EMC(Dell EMC) 아태지역 세일즈 부사장을 영입했다.

크리스 데이 수석부사장은 테크 산업 내 유럽 및 아태지역 시장에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클라우드 디지털전환 특화 영업, 파트너 세일즈 환경 등 20년 이상 세일즈 및 리더십 경력을 쌓앗다.


합류 전 델 EMC에서 아태 및 일본지역 세일즈 부사장으로 역임하며 고객의 클라우드 및 디지털전환 업무를 담당하고 여러 부서들을 이끌어왔다. 또한, 이전에는 넷앱(NetApp) 및 휴렛팩커드(Hewlett-Packard)에서도 임원으로서 재직한 바 있다.

크리스 부사장은 아태 및 일본지역 담당으로서, 크리스 수석부사장은 뉴렐릭의 우수한 세일즈 팀이 지역 내 영향력을 더 확대하면서 시장 진출 전략을 개발하고 파트너 생태계 강화에 힘쓸 수 있도록 이끌어갈 예정이다.

한편, 2022년 옵저버빌리티 전망 보고서에 따르면, 아태지역은 핵심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는데 있어 옵저버빌리티를 핵심 요소로 생각하는 비율이 58%로 가장 높은 편에 속했다.

또한, 아태지역의 기업들은 뉴렐릭이 정의한 풀스택 옵저버빌리티를 달성할 가능성이 33%로 미국과 유럽에 비해 더 높았다. 아태지역 내에서 활용되고 있는 옵저버빌리티에 관한 이 종합적인 접근방식은 가트너의 2023 전략 기술 상위 트렌드 보고서 와도 방향성이 같다.


By 김신강 에디터 Shinka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