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4건) 리스트형 웹진형 타일형 다이슨 전 제품 , 1호 데모 스토어 여의도 IFC몰 오픈 다이슨 전 제품 , 1호 데모 스토어 여의도 IFC몰 오픈 다이슨 전 제품을 한 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는 데모 스토어가 등장했다. 2018년 다이슨 코리아 설립 이후, 전 제품군을 한 자리에 모아 두고 일반 대중을 상대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1호 공간이다. 제품 시연, 테스트 및 다이슨 전문가의 맞춤형 상담을 거친 후 제품 구매를 결정할 수 있다. 라이프 | 김현동 | 2021-01-14 17:31 다이슨 ‘라이트사이클’ 전진배치, 조명 시장 정조준 다이슨 ‘라이트사이클’ 전진배치, 조명 시장 정조준 무선청소기, 공기청정기, 헤어드라이기의 연이은 대성공으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제품의 상징처럼 자리잡은 다이슨. 다이슨이 12일 서울 신사동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다이슨 라이트사이클 데스크 조명'을 국내 최초로 공개했다. 1,000룩스 이상의 밝기, 눈부심 방지기능, 낮은 깜박임 빈도등 보다 정밀한 조명 경험을 강점으로 내세운다. 다이슨은 이 제품을 제작하기 위해 90여 명의 엔지니어들이 2년여에 걸쳐 892개의 프로토타입을 만든 끝에 얻어낸 결과물이라고 밝혔다. 라이프 | 김신강 | 2019-02-12 23:38 불쾌한 냄새 잡는 ‘발뮤다 더 퓨어’ 공기청정기 출시 불쾌한 냄새 잡는 ‘발뮤다 더 퓨어’ 공기청정기 출시 발뮤다는 두 번째 공기청정기에 사람을 형상화했다. 여기에는 좀 더 편리한 사용성도 있지만, 시각적으로나 심미적으로도 포근한 느낌을 제공하기 위한 요건도 중요하다는 것이 발뮤다의 지론이다. 익히 친숙한 타워 형태는 버리지 않았고, 안정감 있고 동시에 집안에서 은은하게 풍기는 조명을 통해 동작을 알 수 있는 무드등 효과는 편안한 느낌을 안긴다. 발뮤다의 디자인 철학은 그렇게 두 번째 공기청정기에 전수되어 발뮤다 신드룸을 예고했다. 라이프 | 김현동 | 2019-02-12 23:12 넷플릭스 투자 본격화 ‘오리지널 콘텐츠에 주력 … 돈 풀겠다.’ 넷플릭스 투자 본격화 ‘오리지널 콘텐츠에 주력 … 돈 풀겠다.’ 24일 넷플릭스는 서울 소공동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파트너 생태계 구축과 제품 혁신, 스토리 발굴 부분에서 소비자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향상하기 위한 노력을 소개했다. 특히 이날은 내일 공개 예정인 첫 한국 오리지널 드라마 시리즈 ‘킹덤’의 편집본이 언론에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이 역시 유료회원 가입을 늘리고자 하는 노력의 일환이다. 라이프 | 김신강 | 2019-01-24 21:23 처음처음1끝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