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겜디아스 게이밍기어 특가 판매
마이크로닉스, 겜디아스 게이밍기어 특가 판매
  • 김현동
  • 승인 2023.12.14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미마이크로닉스는 게이밍 주변기기 브랜드 겜디아스' 특가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제품에 따라 최대 23% 할인 혜택을 지급하는 행사로 12일부터 준비된 수량 소진될 때까지 무기한 진행된다. 관계자는 " 합리적인 가격에 겜디아스 PC 케이스의 일체형 수랭식 냉각장치 등을 구매할 수 있다"고 밝혔다.


제품은 키오네(CHIONE) P3 시리즈 일체형 수랭식 쿨러, 네소 P1 시리즈 풀타워 PC 케이스, 아테나 P1 시리즈 미들타워 PC 케이스 등이 대상이다.

박정수 마이크로닉스 컴포넌트 사업부문 사장은 “겜디아스 브랜드는 개성 넘치는 PC를 꾸미고 싶은 소비자를 만족시킬 감각적인 부분에 조립 편의성과 강력한 기능 등 높은 완성도를 앞세워 PC 주변기기 시장에 새 패러다임을 제시한 바 있다. 이번 특가 행사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가 겜디아스 브랜드의 매력을 느꼈으면 한다”고 말했다.

키오네 P3 시리즈는 게이머 취향을 역동적으로 반영할 수 있는 일체형 수랭식 냉각장치다. 워터블록 중앙에 있는 원형 IPS 디스플레이로 시스템 정보 외에 이미지와 GIF 형식 애니메이션 등을 표시할 수 있다. 워터블록은 ‘3-페이즈 드라이브’ 기반 펌프로 빠른 냉각수 순환을 돕고, ‘마이크로-임베디드(Micro-embedded) 팬’을 내장해 메인보드 전원부 주변부 냉각을 돕는다.

워터블록의 디스플레이와 기본 제공되는 아이올로스(AEOLUS) M3 냉각팬의 RGB 효과는 ‘키오네 캐스트(CHIONE CAST)’ 소프트웨어를 통해 조절할 수 있다. 메인보드 aRGB 싱크 기술과도 대응하기 때문에 통일감 있는 효과를 적용하는 것 또한 가능하다. 제품은 240mm 라디에이터 길이를 제공하는 ‘키오네 P3-240U’, 360mm 라디에이터 길이를 가진 ‘키오네 P3-360U’ 등 두 가지로 구성된다.

네소 P1 시리즈는 넉넉한 공간과 시스템 및 케이블 영역을 분리한 ‘듀얼-챔버 섀시(Dual-Chamber Chassis)’ 아키텍처’를 적용한 풀타워 PC 케이스다. 수직과 수평 배치가 가능한 독창적 디자인에 시스템 내부를 넓게 보여주는 ‘풀 파노라믹 디스플레이(Full-Panoramic Display)’ 강화유리가 독특한 분위기를 제공한다.

수직과 수평 어떻게 배치하더라도 자연스러운 공기 흐름이 유지되는 설계는 고성능 시스템 운용에 자신감을 심어주고, 최대 420mm 길이의 일체형 수랭식 냉각장치를 지원해 시스템 성능을 최대한 끌어낼 수 있다. 수평 배치하는 사용자를 위한 PCI 슬롯부 회전 기능도 갖춰 놓았고 케이블 정리와 기타 부품 조립 편의성도 최대한 확보되어 시스템 유지보수성 또한 뛰어나다.

아테나 P1은 조금 더 독특한 시스템을 꾸미고 싶은 소비자를 겨냥한 미들타워 케이스로 하단에 LED 스트립을 배치, 시스템 자체가 실내 조명 분위기를 이끌 수 있도록 설계했다. 전면에 탈부착을 지원하는 메쉬 패널과 측면 통풍구로 케이스에 유입되는 공기 흐름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 가능하다. 기본 제공되는 4개의 aRGB 냉각팬은 화려한 효과는 물론이고 메인보드 aRGB 동기화 기술에도 대응하도록 준비됐다. 기본적 틀은 유지하면서 aRGB 냉각팬과 하단 LED 스트립을 빼 가격적 부담을 낮춘 ‘아테나 P1 라이트’도 선택 가능하다.

마이크로닉스는 겜디아스 브랜드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가 최대한 제품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키오네 P3 시리즈에 대해서는 5년 무상보증과 함께 누수보증을 지원하며, 네소 P1과 아테나 P1 제품에 대해서도 2년 무상보증을 제공한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