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TAS 2023] 마이크로닉스 게이밍 기어와 주변기기 전진 앞으로
[KITAS 2023] 마이크로닉스 게이밍 기어와 주변기기 전진 앞으로
  • 김현동
  • 승인 2023.08.18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미마이크로닉스가 제 13회 스마트 디바이스 x 소형가전 쇼 KITAS 2023에서 게이밍 기어와 PC 케이스, 주변기기 등 대표 제품군을 전진배치하고 소비자를 만난다.

행사는 17일부터 19일까지 사흘간 코엑스 B홀에서 개최된다.

KITAS는 IT 액세서리와 주변기기 등을 소개하는 행사로, 스마트 디바이스와 소형가전까지 활동 영역을 확대 운영되고 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참가한 마이크로닉스는 자체 디자인한 제품을 열거하고 자사 브랜드 인지도 확대를 꾀할 전략이다.


강현민 마이크로닉스 대표는 “PC와 모바일, 분야를 막론하고 장치를 편하게 다루도록 도와주는 주변기기의 중요성은 계속 강조해도 부족하지 않다. 다양한 게이밍 기어와 주변기기를 알려 관람객에게 마이크로닉스를 각인시키고자 한다”고 말했다.

그 점에서 EH1-몬드리안(MONDRIAN) 케이스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함께 최대 435mm 길이의 그래픽카드 장작 공간을 확보한 주력 제품이다. 냉각팬은 전면 3개, 후면 1개 구성이며, 메인보드 후면에도 냉각팬을 장착해 메인보드 온도를 약 5도 가량 낮출 수 있다.

이의 효과로 오버클럭 또는 고성능 시스템 구성에 안정성 확보에 유리하다는 것.

게이밍 기어는 기술과 자연 등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한 메카(MECHA)ㆍ워프(WARP)ㆍ모프(MORPH) 브랜드 게이밍 기어를 시작으로 마닉(MANIC)ㆍ위즈맥스(WIZMAX) 등 제품군을 배치했다.

게이밍 헤드셋 위즈맥스 W301과 H300은 인체공학적 설계로 착용감이 우수하며 가상 7.1채널 서라운드 기술을 접목해 현장감을 살렸다.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로 의사전달력도 우수하다.

이 외에도 공간활용을 극대화한 디자인에 탄탄한 사운드를 전달하는 사운드바 라인업과 항균 기능을 갖춘 마우스 패드, 모니터 스탠드도 전시했다. 아울러 이들 제품은 참관객을 대상으로 행사 진행 기간 동안 특가에 판매된다.

한편, 마이크로닉스가 들여온 겜디아스(GAMDIAS)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수직 및 수평 등 시스템을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는 풀타워 PC 케이스 네소(NESO) P1 시리즈와 이미지와 애니메이션 표시를 지원하는 IPS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고성능 일체형 수랭 냉각장치 키오네(CHIONE) P3 모델이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