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몰, 리안리 수냉쿨러/유니팬/케이스 3종 시리즈 썸머 프로모션
서린씨앤아이몰, 리안리 수냉쿨러/유니팬/케이스 3종 시리즈 썸머 프로모션
  • 김현동
  • 승인 2023.08.03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안리 공식 수입원 서린씨앤아이가 썸머 프로모션을 1일부터 준비된 물량 소진시까지 진행한다. 직영 서린익스프레스와 네이버 서린씨앤아이몰 두 곳에서만 진행하는 행사다. 총 3개 제품을 대상으로, 각각의 제품 구매 시 추가로 경품을 지급하는 형태다.


첫 번째, 일체형 수냉 쿨러, 갈라하드 2 트리니티(GALAHAD II Trinity)

구매시 아틱 USB 탁상용 선풍기 섬에어가 경품으로 지급된다. 갈라하드 2 트리니티 시리즈는 240mm, 360mm 규격과 블랙과 화이트 색상으로 나뉘어 총 10종에 달한다. 기본형 모델을 기준으로 쿨링팬과 튜닝 효과, 성능에 따라 제품이 나뉜다.

두 번째. 리안리 유니팬 P28 제품

유니팬 P28은 흡기, 배기, 풍량, 풍압 테스트 과정에서 현존 최고 성능으로 평가받은 제품이다. 사용자는 유니팬 P28 3팩 제품 구매시 전용 사이드 ARGB LED 킷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세 번째. 리안리 PC케이스 O11D 시리즈

리안리 PC케이스 O11D 시리즈와 O11D 에보 시리즈, O11D XL 시리즈 구ㅐㅁ시 전용 라이저 케이블 킷이 제공된다. 각 라이저 케이블 킷에는 전용 브래킷을 포함한 PCIe 연장 케이블을 포함하고 있다. 그래픽 카드 두께에 따라 슬롯을 이동 장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박준석 세일즈팀 과장은 "사용자에게 감성과 성능, 기술적 만족도를 모두 전달하는 브랜드가 흔치 않기에 리안리가 관련 시장에서 더욱 돋보이는 브랜드라고 생각한다. 그렇기에 리안리 제품에 대한 프로모션도 그 수준에 상응하는 경품이 준비되어야 한다고 판단했다" 고 관심을 당부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