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고성능 튜닝 메모리 라인업에 에센코어 클레브 합류
서린씨앤아이, 고성능 튜닝 메모리 라인업에 에센코어 클레브 합류
  • 김현동
  • 승인 2023.09.01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성능 PC메모리 대표 주자 연이어 서린 통해 한국 상륙
선발대 지스킬, 게일, 팀그룹에 이은 후발대 에센코어 합류
BOLT, CRAS와 같은 히트싱크 적용된 고성능 메모리 위주


서린씨앤아이는 한국 시장에 유통하는 메모리 라인업을 좀 더 보강한다고 밝혔다. 지스킬과 게일, 팀그룹 메모리 제품군에 이어 에센코어의 고성능 메모리 라인업 클레브(KLEVV) 브랜드의 한국 시장 유통을 알린 것.

에센코어는 2014년 설립된 이래 D램 모듈과 낸드플래시를 전문적으로 생산, 유통해 온 업체다. 프리미엄 브랜드인 클레브를 통해 고성능 PC메모리 모듈과 SSD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특히 클레브는 독일의 레드 닷 디자인 어워드를 연이어 수상할 정도로 품질을 인정받아왔다.


서린씨앤아이가 우선 공급하는 제품은 클레브 고성능 PC메모리 제품 중 히트싱크 일체형 한정판 모델이다. 이들 제품은 DDR4와 DDR5로 나뉘며, 디자인 측면에서 RGB LED 없이 깔끔한 외관 디자인을 자랑하는 BOLT 시리즈도 출시한다.

참고로 클레브 BOLT 시리즈는 LP(Low Profile) 타입 히트싱크로 장착 간섭이 적다. 클레브 CRAS 시리즈는 RGB LED가 포함된 조명 요소와 히트싱크 디자인이 어우러진 고성능 PC메모리 라인업이다. CRAS V RGB 시리즈와 BOLT V 시리즈는 지난 6월 대만 컴퓨텍스를 통해 공개된 제품이다.

서린씨앤아이 김태왕 이사는 "당사는 다양한 글로벌 PC메모리 업체들과의 관계를 지속해 오며, '고성능 메모리'와 관련된 독보적 입지를 관련 시장 내에서 굳건히 다져왔다. 이를 통해 쌓은 수많은 노하우는 제품의 안정적인 공급, 확실한 고객 지원, 애프터 서비스와 같은 운영에 있어서도 큰 도움을 얻을 수 있었다." 며, "에센코어와 긴밀하게 협력하며 클레브의 다양한 제품들이 국내 시장에서 더 많이 사랑받을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라며,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