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리안리 O11D 에보 XL 구매 시 유니팬 SL120 V2 증정'
서린씨앤아이 '리안리 O11D 에보 XL 구매 시 유니팬 SL120 V2 증정'
  • 김현동
  • 승인 2023.10.06 2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안리 독점 유통원 서린씨앤아이가 PC케이스 신제품, PC-O11D(Dynamic) 에보(EVO) XL(이하 O11D 에보 XL)구매 시 추가 상품을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단, 사은품 행사는 서린씨앤아이 직영 서린익스프레스 단독으로 진행한다. 함께 지급하는 경품은 유니팬(UNI FAN) SL120 V2 1팩(PACK) 제품으로 O11D 에보 XL의 블랙, 화이트 컬러에 맞춰 수량은 각각 50개씩 한정이다.

행사는 오는 16일까지, 열흘 한정 진행하며 준비된 사은품 수량이 소진될 경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리안리 O11D 에보 XL은 지난 9월 7일 출시되었으며, O11D 에보의 크기를 키운 확장형 제품이다.

정면과 측면을 강화유리로 설계해 내부 하드웨어를 한눈에 볼 수 있어 흡사 수족관을 연상케 한다. 특히 코너 섀시 필러를 완전히 제거할 수 있어 시스템에 대한 시인성이 우수하다.

또 다른 특징은 메인보드 트레이가 분리된다. 이를 이용하면 최대 E-ATX 규격 메인보드까지 180도 회전해 반대 방향으로 장착할 수 있다. 이 경우 CPU가 하단 방향을 향하게 되는데 회사는 '리버스(Reverse)' 모드라고 설명했다. VGA 역시 세워서 설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저장장치 장착 옵션, 선정리 영역을 2가지 형태로 변경할 수 있는 케이블 매니지먼트 바, 메인보드와 일체화 시켜 고정력을 높인 VGA 전용 지지대, PC케이스 위치에 따라 이동 장착을 지원하는 I/O 포트 등 편의 항목에 강화유리끼리 맞닿는 부분은 일체감을 위해 졸리컷, 도색 훼손 방지 피막과 실리콘 와셔가 적용된 손나사를 적용해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