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직영 서린익스프레스몰, 사업자 전용 B2B 서비스 확대
서린씨앤아이 직영 서린익스프레스몰, 사업자 전용 B2B 서비스 확대
  • 김현동
  • 승인 2023.10.12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PC관련 사업자 대상 서린익스프레스 B2B몰 운영

서린씨앤아이가 자사 온라인몰에 사업자 대상 B2B(Business to Business) 서비스를 확대 실시한다. 서린씨앤아이는 지난 2021년부터 단독 온라인몰, 서린익스프레스를 직접 운영해 왔다.

B2B 서비스는 서린익스프레스 직영몰에서 확대 실시하며 PC관련 사업자라면 누구나 가입 신청 후 이용할 수 있다. 서린 관계자는 허위 또는 부정 가입을 방지하기 위해 사업자 등록증, 통장 사본과 같은 문서 확인 절차를 거칠 계획을 알렸다.

회사는 B2B몰을 통해 경쟁력 있는 제품과 매력적인 가격으로 접근할 뜻을 내비쳤다. 궁극적으로 사업자를 통한 시장 공급량을 늘려 소비자 구매 문턱을 낮추는 점에 초점을 두고 있다.


박준석 서린씨앤아이 과장은 "B2B몰은 구매 금액에 따른 회원 등급 차등으로 추가 할인 제공, 카드, 현금, 간편 결제 등 모든 결제 방식에 부가세를 포함한 동일한 판매 금액 제공, B2B 회원 전용 특별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들을 준비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신규 회원 유치를 위한 행사도 진행한다. 이 달 30일까지 진행되며 사업자 회원 기본 등급에 대한 3% 기본 할인은 물론, 사업자 회원 전용 3%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PC케이스, 쿨러, 액세서리 카테고리 제품의 경우 2% 추가 할인도 밝혔다.

딜러몰 특성에 따라 수량 구매를 희망하는 사업자는 특가 혜택도 제공된다. 안리 수냉 쿨러 제품인 갈라하드 2 트리니티 시리즈 240, 360 모델을 수량 구매 시 최대 30% 할인, 랜쿨 216 전 시리즈는 할인과 전용 먼지 필터 혜택. 서멀라이트 서멀패드, 오딧세이 패드는 1+1 혜택을 지급한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