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브 PC메모리 최대 43% 할인, 서린익스프레스와 서린씨앤아이몰 단독
클레브 PC메모리 최대 43% 할인, 서린익스프레스와 서린씨앤아이몰 단독
  • 김현동
  • 승인 2023.09.21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린씨앤아이가 자사 유통 클레브 PC메모리 제품군을 대상으로 최대 43%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단, 서린씨앤아이 직영 서린익스프레스와 서린씨앤아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두 곳에서 판매하는 제품이 대상이다.

기간은 21일부터 시작되어 종료일 제한 없이 준비된 수량 소진시 까지 진행한다.

PC메모리 할인 판매는 DDR4 규격 볼트(BOLT) X와 볼트 XR, 크라스(CRAS) XR RGB 3종과 DDR5 규격 크라스 XR5 제품이 대상이다.

볼트 X와 볼트 XR 시리즈는 LP(Low Profile) 타입 디자인을 내세워 시스템 빌드에 제한이 적고 기본 부착한 히트싱크에 감각적이며 다양한 패턴을 더해 세련미를 강조했다.

크라스 XR RGB 시리즈는 타원형 RGB LED 바(Bar)를 히트싱크 상단에 배치해 광량과 선명한 조명 효과 두 가지를 부각시켰다. 히트싱크 겉면에는 표면적을 넓혀주는 라운드 홈이 있는데, 모듈에서 발생하는 열 배출량에효과적인 디자인이다.

크라스 XR5 RGB는 DDR5 규격 메모리로 크라스 XR RGB와 달리 화이트 색상 히트싱크를 기본으로 타원형 RGB LED 바, 히트싱크의 라운드 홈 등의 디자인적 요소는 이전 DDR4 모델의 그것을 수성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