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방감 극대화 Y40 케이스, 신규 컬러 스노우 화이트 추가
개방감 극대화 Y40 케이스, 신규 컬러 스노우 화이트 추가
  • 김현동
  • 승인 2023.09.22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 케이스 공식 수입원 서린씨앤아이가 하이트(HYTE) Y40 시리즈에 신규 컬러 스노우 화이트(Snow White) 색상을 추가했다. 이로써 기존 블랙, 화이트, 레드 3종에서 스노우 화이트 추가로 선택지는 4종으로 증가했다.

특히 기존 화이트 모델은 외장 프레임을 제외한 내부와 강화유리 패널 섀시, 기본 쿨링팬 등이 블랙이었던 반면 이번 스노우 화이트 모델은 라이저 케이블을 제외한 모든 곳을 화이트로 통일했다.

강화유리 패널은 전면과 측면에 적용했다. 강화유리 패널은 이음새가 없도록 코너 부분에 필러나 지지대 없이 하나로 이어진 듯한 효과를 구현한다. 덕분에 개방감을 보장하고 특정 각도에서 내부가 왜곡되어 보이지 않는다.

특유의 입체감으로 시스템을 좌, 우 어디에 두어도 구도의 어색함이나 사용상 불편함이 적다. 또한, 푸시 핀(Push-Pin) 방식으로 장착되는 측면 강화유리 패널은 별도의 공구 없이도 탈부착 할 수 있게 했다.

PCIe 4.0 규격 대응 전용 라이저 케이블을 기본 제공하며, 메인보드에 체결되는 슬롯에는 제품과 동일한 화이트 컬러의 별도 하우징을 포함하고 있다.

제품은 기류 구성을 위한 설계로 측면과 상단에 공기 흐름을 형상화한 스트라이프 패턴 에어홀을 적용했다. 세련된 외관은 물론 하단과 후면에 기본으로 제공되는 FDB 방식의 120mm 쿨링팬 2개를 이용해 시스템 내부에 원활한 공기 흐름을 만들 수 있도록 보조한다.

ITX부터 ATX 규격의 메인보드와 ATX 폼팩터의 파워서플라이, 최대 길이 422mm, 최대 두께 94mm의 고성능 VGA 장착이 가능하며, 3.5 저장장치 1개 또는 2.5 저장장치 2개를 장착할 수 있다. 상단에는 최대 360mm, 측면에는 최대 280mm 라디에이터 장착과 함께 183mm 높이 타워형 CPU 쿨러까지 장착 가능하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