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NY 공식 수입원 마이크로닉스, RTX 4070 Ti VERTO 화이트 에디션 출시
PNY 공식 수입원 마이크로닉스, RTX 4070 Ti VERTO 화이트 에디션 출시
  • 김현동
  • 승인 2023.03.28 1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NY 공식 수입원 마이크로닉스는 화이트 톤 색상이 특징인 PNY 지포스 RTX 4070 Ti 베르토 화이트 에디션을 출시한다. 쿨러와 냉각팬, 후면의 백플레이트까지 모두 화이트 색상으로 통일한 그래픽카드다.


총 7,680개 쿠다코어와 최대 2,670MHz 제원의 그래픽카드로 23Gbps 대역, 192비트 12GB GDDR6X 메모리가 복잡한 데이터를 실시간 처리하며, 최대 3개의 대형 팬이 발생하는 열을 빠르게 식한다. 특히 제품 구매 후 1년 이내에 이상이 발생할 경우, 새 제품 교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는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대한민국에서만 제공되는 단독 서비스다.

한편, 에이다 러브레이스(Ada Lovelace) 기반의 지포스 RTX 40 시리즈 그래픽카드는 성능과 전력 효율성이 최대 2배 향상됐다. 4세대 인공지능(Tensor) 코어’와 3세대 광선추적(RT) 코어도 최대 2배 개선됐다.

게이밍 경험을 향상시키는 기술도 대거 적용됐다. 인공지능이 순차 프레임과 모션 데이터를 분석해 프레임을 추가 생성하는 3세대 딥러닝 슈퍼 샘플링(DLSS 3)과 게임 내 입력지연 시간을 줄여주는 리플렉스(Reflex)와 주사율 동기화 기술인 지싱크(G-SYNC) 기능이다.

창작자를 위한 지원도 더욱 강력해졌다. 엔비디아 스튜디오와 AV1 코덱을 포함한 8세대 엔비디아 인코더, 인공지능을 활용한 엔비디아 캔버스(Canvas) 외에도 3D 디자인 협업 플랫폼인 엔비디아 옴니버스(Omniverse) 등 기능이다. 경험하도록 지원한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