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살롱 느낌! 다이슨 슈퍼소닉 드라이어에 브러시 노즐 적용
헤어 살롱 느낌! 다이슨 슈퍼소닉 드라이어에 브러시 노즐 적용
  • 김현동
  • 승인 2023.02.28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슨이 집에서도 헤어 살롱처럼 매끄러운 마무리를 도와주는 플라이어웨이 스무더(Flyaway Smoother) 노즐을 추가한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Dyson SupersonicTM hair dryer)를 공개했다.

헤어 살롱에서 전문 헤어 스타일리스트는 드라이용 라운드 브러시(롤빗)와 헤어 드라이어를 양손으로 들고 모발을 빗어내리며 스타일링을 마무리하는데, 집에서 셀프 스타일링을 하는 소비자가 따라하기 어려운 부분.

다이슨은 빗과 헤어 드라이어를 결합해 집에서도 빠르게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한 플라이어웨이 스무더 노즐을 개발했다.


스무더 노즐은 기존 하나의 노즐로 브러시와 잔머리 정리까지 스타일링을 돕는 제품이다. 스무딩 모드(Smoothing mode)로 먼저 머릿결을 건조, 정돈한 후에 플라이어웨이 모드(Flyaway mode)로 전환해 사용하면 잔머리를 감추면서 머릿결을 매끄럽게 정돈할 수 있다.

플라이어웨이 스무더 노즐은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에 맞게 설계된 브러시 부착형 툴이다. 코안다 효과가 브러시로 모발을 유인하여 과도한 열로 인한 손상 없이 모발을 마무리할 수 있다.

코안다 효과는 물체 표면 가까이에서 형성된 기류가 압력의 차이로 인해 물체의 표면에 붙는 듯한 형태로 흐르는 현상을 의미한다. 이를 통해 노즐에 모발을 자연스럽게 끌어당겨 모발을 건조시키거나 날리는 잔머리를 효과적으로 정돈할 수 있다는 것.

한편,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에는 △플라이어웨이 스무더 노즐 △젠틀 드라이 노즐 △스무딩 노즐 △스타일링 콘센트레이터로 총 4가지의 스타일링 툴이 기본 제공된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