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 지포스 RTX 4070 Ti SUPER GAMING PRO, BLACK STORM 출시
이엠텍, 지포스 RTX 4070 Ti SUPER GAMING PRO, BLACK STORM 출시
  • 오국환
  • 승인 2024.01.25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엠텍은 지포스 RTX 4070 Ti SUPER GAMING PRO, BLACK STORM 시리즈 신제품을 출시했다. 엔비디아 에이다 러브레이스(Ada Lovelace)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전력 효율성, 성능 및 기술 면에서 크게 향상됐으며, AI를 사용해 픽셀을 생성하는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 및 뉴럴렌더링으로 고품질 게이밍을 즐길 수 있다.

게이머를 위한 딥 러닝 슈퍼 샘플링(Deep Learning Super Sampling) 신경 그래픽 기술의 차세대 혁명인 NVIDIA DLSS 3를 지원하며, 엔비디아 스튜디오와 8세대 엔비디아 인코더, 그리고 인공지능을 활용한 엔비디아 캔버스 등을 통해 크리에이터들은 창작활동 워크플로우를 가속화할 수 있다.


초고속 GDDR6X 메모리와 초고효율의 3세대 RTX 아키텍처인 NVIDIA Ada Lovelace를 탑재하였으며, 향상된 RT 코어 및 Tensor 코어, 새로운 스트리밍 멀티프로세서로 제작되었다. CUDA Cores 8448개, Boost Clock (MHz) 2670(GAMING PRO OC 제품)으로 게이머들이 갈망하는 궁극의 성능을 제공한다.

이엠텍 지포스 RTX 4070 Ti SUPER GAMING PRO OC D6X 16GB 는 낮은 발열과 높은 효율을 제공하는 DrMOS 모스펫이 적용되었으며, 16핀 전원 포트 채용으로 보다 안정적인 전력 공급을 지원 받는다. 뿐만 아니라, 최고의 성능을 위한 신속한 쿨링 시스템을 위해 TRIPLE GALE HUNTER FAN, Y FORMULA FINS, UNTRA-WIDE COOPER BASE, ANTI GRAVITY PLATE를 사용하였다.

0-dB 기술은 게이머들에게 더욱 쾌적한 게임 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 그래픽카드 온도가 일정 온도 이하로 내려간 경우 쿨링팬이 회전을 멈춰 무소음 또는 저소음의 환경을 제공하게 되고, 일정 온도 이상에서 안정적인 작동을 위해 쿨링팬이 작동되는 스마트 기술을 적용하였다. 알루미늄 합금 백플레이트를 탑재하여 뛰어난 환기 효율 및 열 분산성과 함께 내부 부품을 안정적으로 보호한다.

또한, 세련된 바디와 독특한 패턴에 11가지 LED 모드를 지원하는 ARGB LIGHTING으로 나만의 개성 있는 커스터마이징도 가능하다. 개선된 ThunderMaster 전용 유틸리티로 손쉽게 GPU를 제어하고 모니터링할 수 있다.


By 오국환 에디터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