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 팰월드 게이밍 최적 레드빗 PC 프로모션 내달 까지 진행
이엠텍, 팰월드 게이밍 최적 레드빗 PC 프로모션 내달 까지 진행
  • 안병도
  • 승인 2024.02.16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엠텍이 오는 3월 13일까지 레드빗 PC PRO, HERO, SUPERHERO 라인업 구매 시, 스팀게임 PALWORLD 지급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PC 제품 구매 후 이엠텍아이엔씨 공식 홈페이지에 구매증빙자료와 스팀 아이디 정보를 기재하면 이엠텍 공식 스팀 계정(emtekpr)을 선물을 수령할 수 있다.


게임 PALWORLD는 올해 1월 19일에 출시된 게임이다. 팰이라 불리는 신비한 생명체가 존재하는 오픈월드를 배경으로 팰과의 전투, 포획, 기르기를 통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며, 자신만의 이야기를 만들어 가는 샌드박스 형 게임이다.

행사 제품 레드빗 PC SUPERHERO – I7O102와 I7O103은 2면 유리 케이스에 AMD 라이젠 7800X3D, 라데온 RX 7800 XT의 조합으로 QHD 환경에서 최신 3D 게임을 최상으로 즐길 수 있다. 2월 7일부터 20일까지 이엠텍 직영 레드빗몰에서 제품 구매 시, 27인치 모니터가 제공된다.

또한, 2월 29일까지 진행하는 ‘레드빗 브랜드 PC’ 중 SAPPHIRE 라데온 RX 7000 시리즈 구매 고객시에는 COX SCARLET 가상 7.1채널 RGB 노이즈캔슬링 마이크 진동 초경량 게이밍 헤드셋을 받을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제품 구매하여, 사진 1장과 글자 30자를 포함한 제품 후기를 작성 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By 안병도 에디터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