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 지포스 RTX 4070 SUPER MIRACLE WHITE 그래픽카드 출시
이엠텍, 지포스 RTX 4070 SUPER MIRACLE WHITE 그래픽카드 출시
  • 오국환
  • 승인 2024.02.13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엠텍은 지포스 RTX 4070 SUPER MIRACLE WHITE D6X 12GB를 공식 출시한다. 엔비디아 에이다 러브레이스(Ada Lovelace) 아키텍처와 AI를 사용해 픽셀을 생성하는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 및 뉴럴렌더링으로 고품질 게이밍을 즐길 수 있다.


게이머를 위한 딥 러닝 슈퍼 샘플링(Deep Learning Super Sampling) 신경 그래픽 기술의 차세대 혁명인 NVIDIA DLSS 3를 지원하며, 엔비디아 스튜디오와 8세대 엔비디아 인코더, 그리고 인공지능을 활용한 엔비디아 캔버스 등을 통해 창작활동을 가속화할 수 있다.

총 7,168개 쿠다코어와 GDDR6X 12GB 메모리를 장착. 부스트클럭 2,475MHz의 성능으로 동작하며, 90mm 듀얼 쿨링팬으로 빠르고 효율적으로 내장각한다. GPU에 맞닿는 일체형 콜드플레이트 히트싱크와 6개 히트파이프가 오버클럭 및 장시간 게임 플레이에도 안정성과 성능을 유지한다.

적용한 0-dB 기술은 온도가 일정 온도 이하로 내려간 경우 쿨링팬이 회전을 멈춰 무소음 또는 저소음의 환경을 구현하며, 후면 메탈 플레이트 내구성을 높였고, 측면 RGB LED 로 스타일리쉬한 화이트 시스템 구성에 멋을 더했다.


By 오국환 에디터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