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 게이밍 RTX 4070 SUPER Twin Edge OC 그래픽카드 출시
조텍코리아, 게이밍 RTX 4070 SUPER Twin Edge OC 그래픽카드 출시
  • 김신강
  • 승인 2024.01.18 2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텍코리아는 엔비디아 Ada Lovelace 아키텍쳐 기반의 그래픽카드 신제품 조텍 게이밍 RTX 4070 SUPER Twin Edge OC를 출시했다. 핵심은 AI 기반 성능 향상이다. 최대 836 AI 테라플롭 연산의 핵심 Tensor코어가 게임과 크리에이팅 작업에서 최적의 성능을 구현한다. 4세대 Tensor 코어와 3세대 레이 트레이싱도 주목할 부분.


234mm의 컴팩트한 크기로 장착 호환성을 높였다. 크기가 작은 SFF 규격 PC 구축에 유리하다. 냉각은 90mm 듀얼팬이 담당한다. 이전 세대 대비 최대 2배 이상 커진 와이드 커브드 블레이드로 풍량을 높였고, 두꺼워진 히트 싱크와 4개 복합 히트 파이프로 고수엏나 아이스 스톰 2.0 쿨링 설계가 발열을 억제한다.

조텍은 이전 세대 대비 업그레이드된 성능이라는 의미에서 붙은 SUPER 라인업임을 강조하며, SPECTRA RGB 라이팅 시스템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측면 LED에 원하는 컬러와 효과 LED를 설정할 수 있게 했다. 아울러 메탈 백플레이트가 그래픽카드 휨 현상을 미연에 예방했다.

한편, 조텍코리아 직영 네이버몰 '탁탁 스토어’에서 RTX 4070 SUPER Twin Edge OC 구매 시, 그래픽카드 지지대를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단, 준비된 경품 소진시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By 김신강 에디터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