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간브리핑] 델, 미소정보기술, 에지오
[조간브리핑] 델, 미소정보기술, 에지오
  • 김현동
  • 승인 2023.10.17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델 테크놀로지스, 파워플렉스 4.5와 MS 애저용 에이펙스 블록 스토리지 출시

델이 파워플렉스 4.5 릴리즈와 에이펙스 블록 스토리지 오퍼링 강화에 나섰다. 4.5 릴리즈는 싱글 글로벌 네임스페이스, 유니파이드 스토리지 풀 관리와 같은 사용자 편의성이 추가됐으며, 시스템 당 NAS 서버를 2천개까지 지원해 기존 대비 확장성이 4배가 증가했다. 파일 스냅샷은 기존 대비 22배 증가한 5만 7천개를 지원해 파일 확장성은 22배 증가했다. AI옵스(AIOps) 소프트웨어인 클라우드IQ(CloudIQ)와의 통합도 강화됐다.

델은 지난해 프로젝트 알파인이란 이름으로 델 스토리지 솔루션의 성능과 확장성, 그리고 복원력을 퍼블릭 클라우드 환경까지 확장할 수 있는 솔루션 전략을 발표한 바 있다. 올해 5월에 그 첫번째 여정인 AWS를 위한 델 에이펙스 블록 스토리지를 선보였으며, 최근 마이크로소프트 애저를 위한 델 에이펙스 블록 스토리지를 출시했다.


미소정보기술·서울아산병원·연세산학협력단, 2023 국제치안산업대전 공동 참여

미소정보기술은 자사 의료 빅데이터플랫폼과 치안의 핵심인 경찰관의 효율적인 치안활동 및 건강관리를 위해 서울아산병원외 7개 심뇌혈관센터, 연세대학교 산학협력단(연세대 예방의학과, 연세의료원등)과 함께 경찰관 개인별 맞춤 심혈관계 질환 예방 및 발생 예측 시스템 개발을 전시장내 경찰건강 스마트관리 부스를 공동으로 운영키로 했다.

2023 국제치안산업대전은 경찰청과 인천광역시가 공동 주최하는 치안 산업 전문 B2B 전시회이자 경찰청이 주최하는 전시회다. 경찰청 연구개발 사업설명회, 치안홍보관, 각종 범죄에 대응하기 위한 경찰의 첨단치안시스템, 과학수사기법, 경찰관 건강관리 연구개발등 기관·기업·단체등 치안 산업의 관계자와 대한민국 시민이 참여한다.


에지오, 사용량 기반 새로운 가격 정책 솔루션 공개

에지오의 새로운 솔루션은 기존의 복잡한 과금 구조와 사이버 공격을 받았을 때 추가 요금, 계절적 트래픽 급증과 관련된 비용 발생을 억제하고 정해진 월간 사용 비용 안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초점을 맞췄다. 에지오 애플리케이션 번들은 추가 기능 및 서비스 제공 여부에 따라 무료, 프로페셔널, 엔터프라이즈, 프리미어 등의 4가지 버전으로 제공된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