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지오, 토드 힌더스(Todd Hinders) CEO 임명
에지오, 토드 힌더스(Todd Hinders) CEO 임명
  • 김현동
  • 승인 2024.01.05 1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지오(구 라임라이트 네트웍스)가 토드 힌더스(Todd Hinders)를 CEO로 임명했다. 토드 힌더스는 지난 2023년 5월부터 회사의 CRO(Chief Revenue Officer, 최고 수익 책임자)로 근무하고 있다. 그는 25년 스타트업과 하이퍼스케일러(hyperscalers, 대규모 클라우드 서비스 공급업체) 모두에서 클라우드, 보안, 엣지, 미디어 플랫폼 비즈니스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며 경력을 쌓아왔다.


아마존 웹 서비스 자회사인 AWS 엘리멘탈(AWS Elemental, 라이브영상처리 서비스 기업)에서 글로벌 영업 및 고객 성장을 이끌며 AWS 엘리멘탈 미디어 서비스, 클라우드프론트(CloudFront, 이미지 파일과 같은 정적 및 동적 웹 콘텐츠를 사용자에게 더 빨리 배포하도록 지원하는 웹 서비스), 트위치 인터랙티브 비디오 서비스, 엣지 보안 제품의 시장 출시 전략 수행을 총괄했다.

또한, 시스코시스템즈(Cisco Systems), 메이븐 네트웍스(Maven Networks,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기업), Encoding.com/Loudeye 및 기타 주요 기술 기업들에서 다양한 리더 역할을 수행하며 전략, 시장 진출 및 비즈니스 역량을 입증했다.

에지오 토드 힌더스(Todd Hinders) CEO는 "에지오는 변혁의 여정에 있다. 글로벌 엣지 네트워크를 최적화하고, 특히 고수익 스트리밍 및 애플리케이션 비즈니스에서 고객 기반을 확대하고 운영 비용을 절감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에지오는 지속성장을 위해 세계적인 수준의 인재를 팀에 영입하고 재무제표를 개선해 왔다. 이사회와 경영진, 헌신적인 직원, 소중한 고객 및 파트너와 함께 고객의 성공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주주 가치를 극대화하는 세계적 수준의 기업으로 성장하는데 주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