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지오 애플리케이션 v7 발표
에지오 애플리케이션 v7 발표
  • 김신강
  • 승인 2023.04.18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지오 애플리케이션 v7은 개선된 웹사이트 성능과 다계층 보안을 통해 단일 플랫폼에서 여러 포인트 솔루션을 따로 운영해야 하는 복잡성을 줄이는 동시에 조직이 더 빠르게 애플리케이션을 배포하고, 애플리케이션을 더 잘 보호하며, 전반적인 사이트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설계됐다.

- 고급 동적 캐싱(advanced dynamic caching)이 포함된 통합 앱 인식(Integrated app-aware) 글로벌 CDN을 통해 개발자의 속도를 개선하면서 초고속 웹사이트를 쉽게 제공할 수 있다.

- 머신 러닝 기반의 자사 고유의 의사 결정 엔진(Proprietary decision engine)을 통해 듀얼 웹 애플리케이션 및 API 보호(WAAP)를 지원하여 엣지에서 진화하는 위협을 실시간으로 완화할 수 있다.

- 엣지 인사이트(Edge Insights)를 통해 팀은 엣지 성능 및 보안에 대한 중요한 분석 인사이트를 한 곳에서 얻을 수 있다.

- 포인트 앤 클릭 구성(Point-and-click configuration)으로 개발자의 개입 없이 에지오 서비스를 쉽게 구성할 수 있다.

- 통합 콘솔은 애플리케이션 플랫폼의 모든 구성 요소에 대해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 심층적인 가시성(딥 옵저버빌리티), 중앙 집중식 얼러트(알림) 관리를 제공하며, 모두 단일 창을 통해 제어할 수 있다.

등의 기능 개선을 이뤄냈다.

에지오 아제이 카푸르(Ajay Kapur) CTO는 "기업이 위치나 부하에 관계없이 고객에게 1초 미만의 성능을 일관되게 제공한다”고 말했으며, IDC 라라 그라덴(Lara Greden) PaaS 리서치 디렉터는 "에지오 애플리케이션 플랫폼을 사용하면 최종 사용자에게 가장 중요한 것에 집중할 수 있어 사용자 만족도를 높이고, 기업의 성공을 동시에 보장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By 김신강 에디터 Shinka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