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2023 구글 클라우드 기술 파트너 어워드 수상
포티넷, 2023 구글 클라우드 기술 파트너 어워드 수상
  • 김현동
  • 승인 2023.09.25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ortiEDR, 보안 분야 아이덴티티(Identity, 신원) 및
엔드포인트 보호(Endpoint Protection) 부문 어워드


포티넷 코리아는 2023 올해의 구글 클라우드 기술 파트너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구글 클라우드에서 SaaS로 호스팅되는 FortiEDR은 구글 마켓플레이스(Google Marketplace)에서 선택할 수 있다. 기업은 FortiEDR을 활용 클라우드 자산과 관련된 위협 탐지 및 예방 인시던트를 감사(audit) 및 상호 연관시킬 수 있으며, 사이버 위협에 대비할 수 있다.

FortiEDR은 마이터어택(MITRE ATT&CK) 엔터프라이즈 평가 4라운드와 피레우스 대학교(University of Piraeus)의 연구 논문을 비롯한 독립적인 제3의 테스트 결과로 모든 공격을 즉시 차단하는 최초의 솔루션이라는 점을 검증받았다. 또한, 엔트포인트 보호 플랫폼 부문 2022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에서 비저너리로 선정되기도 했다.

포티넷 보안 패브릭(Fortinet Security Fabric)은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다계층 보안을 제공하여 온-프레미스, 데이터 센터, 클라우드 환경 전반에서 비즈니스 워크로드를 보호한다. 이 솔루션은 포티넷의 보안 기능을 구글 클라우드에 기본적으로 통합하는 VM-컨테이너, SaaS 기반 보호 등의 다양한 폼 팩터를 통해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 클라우드 플랫폼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