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5G 듀얼 모뎀 적용 포티게이트 Rugged 70G 발표
포티넷, 5G 듀얼 모뎀 적용 포티게이트 Rugged 70G 발표
  • 김현동
  • 승인 2024.02.14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티넷 코리아는 시큐어 네트워킹 기능과 5G 연결성을 제공하는 포티게이트 Rugged 70G를 발표했다.


회사 관계자는 "많은 네트워크가 이 고가용성을 유지하면서 민감한 대용량 트래픽과 데이터를 지원하고 보호해야 한다. 과거에는 개별적인 네트워킹, 보안, 그리고 연결 요구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수많은 포인트 제품을 배치했지만 과도한 관리 비용과 복잡성을 수반했다"라고 밝혔다.

이의 해결책은 원격 OT 환경에서 모든 네트워킹, 보안, 연결 요구사항을 충족시키는 단일 어플라이언스 기기를 사용하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FortiGate Rugged 70G은 포티넷 러기드 차세대 방화벽(NGFW) 포트폴리오에서 5G 연결성을 제공한다. 엔터프라이즈급 위협 보호 기능과 SD-WAN 및 제로-트러스트 네트워크 액세스와 같은 네트워킹 기능 통합과 무선 WAN 기능을 동시에 제공한다.

최대 8Gbps의 방화벽 처리량과 7Gbps의 IPSec VPN 처리량을 포함하여 최신 5세대 포티넷 보안프로세싱유닛(SP5)을 기반으로 시큐어 네트워킹 성능도 갖췄다. 극한의 온도, 습도, 충격, 진동과 같은 혹독한 환경을 견딜 수 있는 팬-리스 러기드 설계를 적용한 컴팩트형 폼 팩터 디자인 설계를 적용했다.


By 김현동 에디터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