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추석 명절 맞이 효도 이어폰 할인 프로모션
젠하이저, 추석 명절 맞이 효도 이어폰 할인 프로모션
  • 김현동
  • 승인 2023.09.12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젠하이저가 한가위 명절을 앞두고 히어링 (Hearing) 카테고리 무선 이어폰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15일 까지 진행한다.

행사 기간에는 일상에서 편안하게 대화할 수 있도록 사용자의 청취 능력을 향상시키는 컨버세이션 클리어 플러스 제품과 TV 클리어 세트 2를 정가에서 각각 최대 16%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컨버세이션 클리어 플러스는 쉽고 명확한 의사 소통을 위해 화자의 음성을 명료하게 전달한다. 음성 개선 기술과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술을 기반으로 불필요한 배경의 소음은 제거하고 음성 신호를 보강해 또렷한 소리를 들려준다. 또 주변 환경을 자동으로 인식하고 분석하는 빔포밍 마이크를 장착 시끄러운 환경에서도 음성 전달 정확성을 높였다.

TV 클리어 세트 2는 TV 시청 시 이어폰을 착용한 상태에서도 온 가족이 함께 드라마, 영화 등을 즐길 수 있도록 다중 오디오의 출력을 지원하는 제품이다. 배경 소음이 크거나 배우의 목소리가 작아 음성이 잘 들리지 않을 때 고주파수를 증폭해 음성을 또렷하게 들려주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송신기와 무선 이어폰 타입의 수신기로 구성되어 이동 중에는 블루투스 기능을 통해 음악 감상 및 전화 통화를 위한 무선 이어폰으로 사용할 수 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