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백코리아, 추석맞이 캐시백 프로모션 실시
샵백코리아, 추석맞이 캐시백 프로모션 실시
  • 김현동
  • 승인 2023.09.14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핑 경유 플랫폼 샵백코리아기 추석맞이 캐시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SG, 위메프, 지마켓, 롯데온 등의 오픈마켓에서 선물 구매시 샵백코리아를 경유하면 구매 금액의 일정 비율을 현금으로 캐시백 받을 수 있는 행사다.


기간은 오는 23일 낮 12시까지다. 이 기간에 사용하면 첫째, 제휴 가맹점(서베이월, 11번가, 옥션, 호텔스컴바인, 스카이스캐너 제외)에서 누적 5만원 이상 구매하면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추가 경품이 지급된다. 품으로 제공한다. 둘째, 3만원 이상 샵백 첫 구매 시, 선착순 500명에게 보너스 캐시백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9월 한달간 샵백 신규 회원으로 가입해 첫 구매를 하는 경우, SSG, 홈플러스, 지마켓, 위메프, 롯데온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의 보너스 캐시백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샵백은 지난 2014년 싱가포르에서 설립된 쇼핑 경유 플랫폼이다. 한국, 싱가포르, 호주를 비롯해 전세계 11개 시장에 진출했으며 총 3,800만 명의 유저를 보유하고 있다. 2020년 4월 이베이츠 코리아(Ebates Korea)를 인수하며 한국 시장에 상륙했으며, 국내 앱테크 트렌드와 맞물려 런칭 이후 3년 만에 2023년 2월 기준 앱 누적 다운로드 건수가 70만건을 기록했다.

샵백코리아는 지마켓, 11번가 등의 국내 인기 스토어를 비롯해 알리익스프레스, 아고다 등 유명 글로벌 브랜드몰까지 국내외 300여개의 브랜드와 제휴를 맺고 있으며, 현금 캐시백을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쇼핑하기 전 샵백을 경유해 결제하면 구매액의 일정 비율이 샵백 계정 내 캐시백으로 적립되며, 승인된 캐시백이 5천원 이상이면 사용자 명의의 계좌나 네이버 페이로 환급해주는 시스템이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