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추석 명절 맞이 퀴즈 프로모션 실시
인텔, 추석 명절 맞이 퀴즈 프로모션 실시
  • 김현동
  • 승인 2022.08.31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명절을 앞두고 PC 시장의 큰 손 인텔이 공인대리점 3사와 공동으로 추석 명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코잇-인텍앤컴퍼니-피씨디렉트 3사가 준비한 ‘인텔 정품 CPU와 함께, 풍성한 추석’ 퀴즈 프로모션은 정품 CPU 구매 혜택과 관련한 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기프티콘을 지급하는 행사다.


인텔 관계자는 "정품 CPU란 인텔에서 공식으로 지정한 국내 유통회사인 인텍앤컴퍼니, 코잇, 피씨디렉트 등 3사를 통해 판매하는 제품을 말한다. 인텔 공인대리점 3사의 로고가 담긴 정품 인증 스티커가 부착된 CPU 박스 패키지 또는 인텔 정품 CPU 탑재 데스크톱 PC를 구입한 소비자만 정품 혜택을 누릴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때문에 구매 후 등록 정차를 진행할 것을 권장했다. 정품 사용자에게는 공인대리점을 통한 3년 무상 A/S 혜택이 주어지며, 서비스 기한 내에 구매한 CPU가 단종될 경우 무상 업그레이드도 받을 수 있다. 사용자는 real CPU 홈페이지를 통해 정품 CPU 등록 사용자만을 대상으로 이뤄지는 프로모션도 참여할 수 있다.

한편,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최대 16 코어, 24 스레드 5.5GHz 클럭을 PC 성능을 한 단계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세계 최초의 하이브리드 아키텍처가 핵심이다. 코어는 성능 P 코어와 효율적인 E 코어에 인텔 스레드 디렉터 기술가 워크로드의 우선순위를 지정하고 관리하여 스레드 효율적으로 처리하는 형태다.


By 김현동 에디터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