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안육 베러미트 활용한 고급진 요리, 즐겨볼래?
대안육 베러미트 활용한 고급진 요리, 즐겨볼래?
  • 김현동
  • 승인 2023.07.03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 가전 밀레(Miele) 프라이빗 다이닝 리뉴얼
7월부터 익스피리언스 센터 4곳 특화 코스 선보여
밀레 프라이빗 다이닝,아시아 퓨전 메뉴로 구성


독일 가전 브랜드 밀레(Miele)가 7월부터 밀레 제너레이션 7000 주방 가전을 활용 요리 과정을 시연하는 밀레 다이닝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기존에 진행하던 밀레 프라이빗 쿠킹 클래스를 밀레 프라이빗 다이닝으로 네이밍을 변경한 프로그램이다.


▲밀레 프라이빗 다이닝 ▲밀레 그린 다이닝 ▲밀레 커피타임으로 나뉘어 밀레 인하우스 셰프가 직접 메뉴를 개발하고, 브랜드 제품을 활용해 요리와 베이킹, 커피 추출까지가 코스다.

먼저, 밀레 프라이빗 다이닝은 아시아 퓨전 메뉴로 갈비 크림소스 스테이크, 전복 돌솥밥, 소고기 잡채, 아포카토 등 4코스로 제공된다. 희망하는 일자에 사전 예약을 통해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강남, 한남, 송도점에서 체험할 수 있으며, 네이버 예약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신세계푸드 대안육 브랜드인 베러미트(Better Meat)와 콜라보로 구성한 밀레 그린 다이닝 프로그램도 신설했다. 베러미트는 신세계푸드가 독자기술로 개발한 대안육 브랜드다. 식물성 런천, 콜드컷 슬라이스, 민스 등을 활용한 슁켄 연어 샐러드, 레몬 아보카도 파스타, 가지 라자냐, 식물성 런천 에그 베네딕트, 들기름 감태 아이스크림 등 총 5코스로 구성됐다.

오는 7월부터 9월까지 월 1회 마지막 주 금요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시까지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한남점에서 네이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시행한다.

기존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청담에서만 진행한 밀레 커피타임 프로그램은 강남점까지 확대 시행된다. 월 1회 1시부터 3시까지 매장을 방문하는 누구나 밀레 빌트인 주방 가전을 활용해 만든 스콘과 커피를 맛볼 수 있다. 또한, 행사 당일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밀레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