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E 2023] 젠하이저, 비즈니스 교육용 오디오 솔루션 공개
[ISE 2023] 젠하이저, 비즈니스 교육용 오디오 솔루션 공개
  • 김현동
  • 승인 2023.02.01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 오디오 브랜드 젠하이저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상업용 디스플레이 전시회 ISE 2023에 참여해 업무 협업 및 교육의 수준을 높여줄 오디오 솔루션을 선보였다.


디지털 무선 오디오 시스템 EW-DX는 바디팩, 핸드 마이크, 테이블-스탠드 타입 등의 송신기와 수신기로 구성한 제품이다. 접속 어려움 없이 자동으로 주파수를 스캔하고 많은 채널을 할당할 수 있어 기업, 교육 기관 등에서 누구나 손 쉽게 사용 할 수 있다.

실제 회의 환경을 구현한 데모 공간에서는 화상회의에서 사용하는 천장형 마이크 TCC2 를 전시해 음성에 초점을 맞춰 전파를 집중시키는 다이나믹 빔포밍 기술과 음성의 뚜렷함을 향상시키는 기술 트루 보이스리프트(TruVoicelift) 및 원치 않는 배경 소음을 제거하기 위한 구역 제어 기능 등을 소개했다.

이 외에도 스피치 및 강의용 마이크 시스템 ▲SL DW(SpeechLine Digital Wireless), 음성을 텍스트로 기록하는 소규모 회의실 전용 지능형 스피커 ▲TC ISP(TeamConnect Intelligent Speaker), 브라우저 기반 원격 관리 소프트웨어 도구인 ▲컨트롤 콕핏(Control Cockpit), 스마트폰 기반의 보조 청취 솔루션인 ▲모바일 커넥트(MobileConnect) 등을 선보인다.

그 밖에 보스, 캐논, 크레스톤(Creston), 크래머(Kramer), Q-SYS, 실리카(Xilica) 등의 글로벌 파트너사와 제휴를 맺고 파트너사의 부스에서 업무 및 교육의 수준을 높여줄 오디오 솔루션을 선보인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