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모니터 지각 변동 예고! 27인치 마이뷰 티저 공개
게이밍모니터 지각 변동 예고! 27인치 마이뷰 티저 공개
유튜브 티져 영상 공개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19.12.30 2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12월 30일] - 일반 모니터와 게이밍 모니터는 분명 다르다. 더 빠른 주사율에 게이밍 분위기 살려주는 디자인도 필ㅇ하다. 요즘에는 RGB 효과를 강조한 제품도 있다. 결정적인 것은 게이밍을 제대로 즐기기 위한다면 게이밍 모니터가 필수라는 사실. 애초에 게이밍을 위한 설계가 더해져야 게이밍 모니터라고 할 수 이다.


컴퓨터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가 게이밍 모니터 출시를 앞두고 마이뷰(My View)라 명명한 제품 출시를 예고했다. 영상을 통해 확인 된 것은 27인치 제품이다. 제조사가 밝힌 응답속도는 1ms(MPRT) 에 울트라 슬림 배젤 디자인이 특징이다, 입력 단자는 2개의 HDMI와 1개의 DP(디스플레이 포트)로 구성했다. 사운드 입출력 단자도 확인됨에 따라 스피커 또한 내장되었을 가능성이 높다.

출시는 내년 1월 6일. 가격도 구체적인 사항도 영상 외에는 아직 공개하지 않아다.


마이크로닉스 관계자는 "마이뷰 제품이 중견 모니터 기업 급의 완성도와 품질을 보여줄 것이라며, 제품의 품질에 대한 높은 자신감을 드러냈다. 또한, 마이크로닉스는 27인치 게이밍 모니터를 시작으로 2020년에는 보다 다양한 PC 시스템 영역으로 품목을 늘려나갈 것"이라고 관심을 당부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