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에스파워, 커네틱(Connetick) 클립형 무선 미니 선풍기 CMF-329 출시
씨앤에스파워, 커네틱(Connetick) 클립형 무선 미니 선풍기 CMF-329 출시
3가지 거치 방식, 360도 방향 조절, 3단계 풍속 제어
유모차에서도 거치하여 사용 가능한 미니 선풍기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19.07.10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07월 10일] - 모바일 액세서리 제조 및 유통 전문 기업 씨앤에스파워(CNS Power, 대표 조용각)가클립형 무선 미니 선풍기 ‘CMF-329’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모던한 디자인에 마감 처리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스탠드/클립/걸이형 등 총 3가지 방식으로 설치할 수 있다. 클립형은 최대 4cm의 두께까지 거치가 가능하며, 제품 중량은 298g에 불과하다.


색상은 베이비 핑크, 민트, 그레이, 차콜 4가지로 휴대용 미니 선풍기임에도 3단계 풍속 조절을 지원하며, 360도 회전도 가능하다. 특히 공기역학 구조로 설계된 5개의 윙 블레이드는 바람의 직진성을 향상시켜 먼 곳까지 나아가며 분리 가능한 안전망 설계로 청소 및 관리도 쉽다. 내구성이 우수한 BLDC 모터를 사용한 것도 한 가지 특징.

씨앤에스파워 조용각 대표는 “이번에 출시하는 클립형 무선 미니 선풍기 CMF-329는 동급대비 월등한 풍량을 자랑하며, 다양한 거치 방식으로 높은 활용성을 자랑하는 제품이다.”라며 제품에 대한 관심을 당부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