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간 브리핑] 한국레노버, 싱크패드 신제품 5종 발표 외
[조간 브리핑] 한국레노버, 싱크패드 신제품 5종 발표 외
  • 김신강
  • 승인 2023.11.06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MSI 노트북, 지마켓·옥션에서 트리플 할인 혜택 내세워

엠에스아이코리아가 연중 최대 할인 카드를 꺼냈다. 기간은 6일부터 19일까지이며, 프로모션은 G마켓과 옥션에서 진행한다. 할인혜택은 1)최대 40만 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13% 선택 2)최대 30만 원 15% 중복 3)7% 카드할인으로 나뉘며, 일부 모델을 대상으로 최대 30만 원 혜택을 지급하는 인텔 15% 중복 쿠폰까지 적용할 수 있다.


** 젠하이저, 공간음향 편집 디어VR 스페이셜 커넥트 발표

젠하이저 자회사 디어 리얼리티가 디어VR 스페이셜 커넥트(dearVR Spatial Connect)를 발표했다. 공간음향을 만들기 위해 VR헤드셋과 연동해 사용하는 소프트웨어로 오디오 트랙의 위치, 채널의 볼륨, 주파수, 잔향 등의 효과를 직관적인 손동작으로 제어할 수 있다. 가격은 72만원이다.


사용자는 VR헤드셋 화면에 오디오 소스, 주변 환경, 작업 진행 상황 등이 미니어처의 형태로 표시돼 여러 가지 정보들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으며, 가상의 환경을 통해 믹싱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오큘러스사의 리프트, 퀘스트 등의 VR헤드셋과 호환되며 디지털 오디오 워크스테이션(DAW: Digital Audio Workstation)에서 구동된다. ▲디어VR 프로(dearVR Pro) ▲큐베이스 12(Cubase 12) ▲누엔도 12(Nuendo 12) ▲리퍼 6(Reaper 6)와 호환된다.

*** 한국레노버, 씽크패드 Z∙씽크패드 T 시리즈 신제품 5종 출시

한국레노버가 최신 AMD 라이젠 프로 프로세서 기반 씽크패드 Z, 씽크패드 T 시리즈 5종을 출시했다. ▲씽크패드 Z13 2세대 ▲씽크패드 Z16 2세대 ▲씽크패드 T14 4세대 ▲씽크패드 T14s 4세대 ▲씽크패드 T16 2세대 라인업으로 비즈니스 환경을 겨냥했다.


한국레노버 신규식 대표는 “레노버는 성능 및 편의성, 지속가능성, 사용자 경험 향상에 중점을 두고 신제품을 개발한다. 새로 출시된 씽크패드 Z 시리즈와 T 시리즈는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에 최적화된 비즈니스 노트북”이라며, “레노버는 AMD 라이젠 프로세서와 그래픽을 탑재한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며 소비자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앞으로도 소비자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제품 포트폴리오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By 김신강 에디터  Shinka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