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개 스윙도어로 조립편의 UP! 마이크로닉스 GM4-WING 케이스 출시
4개 스윙도어로 조립편의 UP! 마이크로닉스 GM4-WING 케이스 출시
  • 김현동
  • 승인 2023.06.23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개 스윙도어로 조립 편의성 높인 마닉 GM4-WING
냉각팬 최대 11개 장착 가능한 공간 기본 확보
3열 수랭쿨러와 40cm 그래픽카드 장착 미들 케이스


한미마이크로닉스가 4개 스윙도어로 조립 편의성을 높이고, 냉각팬 11개 그리고 내부 공간에 여유를 확보한 미들타워 규격 마닉 GM4-윙(MANIC GM4-WING) 케이스를 출시했다.


G 라인업은 효율과 튜닝에 초점을 맞춘 시리즈다.

직선을 강조한 캐릭터 라인을 중심으로 강화유리 패널을 상단, 메쉬 패널을 하단에 각각 배치했다. 강화유리 패널은 LED를 강조하는 역할을 메쉬 패널은 외부 차가운 공기를 흡입시켜 통풍에 이로운 조건이다.

조립 편의성도 극대화 했다. 좌우 스윙도어는 상단과 하단부가 각각 분리되어 있다. 상단 도어만 열어 프로세서, 메모리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등의 부품을 교체할 수 있고 하단을 열면 하드디스크와 파워서플라이를 교체할 수 있다.

공기 흐름에도 신경 썼다. 상하단부터 측면까지 냉각팬을 최대 11개까지 장착 가능한 공간을 확보. 기본 제공은 전면 3개, 후면 1개의 120mm ARGB 냉각팬이이다. ARGB 냉각팬을 추가 설치할 경우 색상을 통일해 쓸 수 있는 전용 허브가 기본 구성이다.

공간 활용도 뛰어나다. 전면과 상단에 최대 360mm 수랭식 냉각장치와 최대 175mm 높이의 공랭식 냉각장치. 최대 400mm 길이의 그래픽카드(전면 수랭쿨러 장착 시 345mm 지원)도 장착할 수 있다. 참고로 그래픽카드 지지대도 기본 구성이다.

이 외에도 USB 3.0 단자 1개와 USB 2,0 단자 2개, 스테레오 입출력 단자가 있으며, ARGB 색상을 바꿀 수 있는 전용 버튼도 제공한다.

최범석 마이크로닉스 게이밍 기어 사업부문 사장은 “마닉 GM4-WING은 멋과 성능, 확장성 등 균형 잡힌 시스템을 꾸미고자 하는 소비자를 겨냥한 PC 케이스다. 앞으로도 시장의 요구와 차별화된 디자인을 갖춘 제품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