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레드미 버즈 4 시리즈 2종 프로·라이트 론칭
샤오미 레드미 버즈 4 시리즈 2종 프로·라이트 론칭
  • 김신강
  • 승인 2023.05.23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미 버즈 4 라이트(Redmi Buds 4 Lite)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명하고 풍부한 음질 전달을 표방하는 제품이다. 12mm 드라이버를 장착 최저 왜곡으로 최상의 음질을 구현한다. 구글 패스트 페어(Fast Pair) 기능으로 충전 케이스 커버만 열어도 페어링 된다. 블루투스 5.3 기술을 사용했으며 저지연 모드도 지원한다.

인공지능(AI) 보이스 알고리즘을 사용해 사용자 목소리를 주위 소음과 분류해 통화 품질이 우수하다. 터치 컨트롤으로 음색 재생 및 정지, 다음 곡 재생, 수신 거부 및 종료, 저지연 모드 활성화가 조작된다.

한 번 충전으로 최대 5시간, 충전 케이스 포함하면 최대 20시간 구동하며, 무게는 이어버드 한 개 기준 3.9g이다. IP54 등급의 방수 설계로 땀과 물에 안전하다.


레드미 버즈 4 프로(Redmi Buds 4 Pro)는 최상의 Hi-Fi 사운드 제공을 표방하는 제품이다. 듀얼 다이내믹 드라이버 설계로 Hi-Fi 퀄리티 고음과 저음을 구현한다. 레드미 무선 이어폰 시리즈 중 최초로 Hi-Res 오디오 무선 인증 제품이며, LDAC 오디오 코텍 기술도 갖췄다.

3가지 레벨의 노이즈 캔슬링은 최대 43dB에 달하는 외부 소음을 99.3% 차단한다. 사무실, 도서관처럼 비교적 조용한 환경에 적합한 라이트 노이즈 캔슬링, 카페와 공원 등 대부분의 야외 환경에 사용할 밸런스드 노이즈 캔슬링, 지하철 또는 공항과 같이 외부 소음이 많은 곳에 필요한 딥 노이즈 캔슬링 중 선택할 수 있다.

이어버드 내장된 메탈 윈드실드를 활성화하면 운동할 때 바람 소리를 효과적으로 제어할 수 있다. 듀얼 투명도 모드(Dual Transparency Mode)로 주변 음을 들을 수 있으며, 일반 투명도 모드 외 직접 대화를 할 때 주변의 음성을 더 키울 수 있는 음성 향상 모드도 갖췄다.

HRTF 사운드 알고리즘을 활용하면, 영화관에 온 듯한 사운드도 구현한다. 통화를 할 때에는 3개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가 외부 소음을 걸러내고, 사용자의 목소리만 선명하게 담아낸다.

한 번 충전으로 최대 9시간, 충전 케이스와 함께 사용 시 최대 36시간 구동한다. 착용 압력을 줄인 인체공학적인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로 장시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IP54 등급 방수 기능도 갖췄다.



By 김신강 에디터   Shinka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