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X 델타 일렉트로닉스, e-모빌리티 분야 협력 발표
인피니언 X 델타 일렉트로닉스, e-모빌리티 분야 협력 발표
  • 김현동
  • 승인 2023.03.22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도체기업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와 전력 관리 기업 델타 일렉트로닉스가 차량용 애플리케이션 분야의 장기적 협력을 확대한다. 양사의 협력은 빠르게 성장하는 전기 자동차(EV) 시장에 보다 효율적인 고밀도 솔루션 제공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할동 영역은 트랙션 인버터, DC-DC 컨버터, 온보드 충전기 등 EV 드라이브트레인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되는 마이크로컨트롤러, 고전압 및 저전압 디스크리트, 모듈 등 광범위한 분야 전반을 포함시켰다.

아울러 자동차 애플리케이션 공동 연구소 설립에도 뜻을 같이 했다. 델타-인피니언 오토모티브 이노베이션 센터로 명명한 센터는 양사가 공동 운영하며 오는 2023년 하반기에 대만 핑전(Pingzhen)에 설립된다.


▲ (왼쪽부터)인피니언 오토모티브 사업부의 피터 쉬퍼(Peter Schiefer) 사장과 델타 일렉트로닉스의 제임스 탕(James Tang) 부사장이 e-모빌리티 분야 협력을 발표했다.

인피니언 오토모티브 사업부 피터 쉬퍼(Peter Schiefer) 사장은 “인피니언의 포괄적인 오토모티브 제품 포트폴리오 및 애플리케이션 노하우와 델타의 통합 및 시스템 최적화 전문성을 결합하여 e-모빌리티의 에너지 효율을 더욱 개선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델타 일렉트로닉스 제임스 탕(James Tang) 부사장은 "인피니언은 델타의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이며, 우리는 지난 25년 동안 산업용 제품 분야에서 성공적으로 협력해 왔다. 우리는 인피니언과 함께 e-모빌리티로의 전환을 지원하고 e-모빌리티를 완전히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