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놀로지 DSM 버전 7.0 업그레이드, 오는 29일
시놀로지 DSM 버전 7.0 업그레이드, 오는 29일
  • 김신강
  • 승인 2021.06.28 1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06월 28일] - 시놀로지 스토리지 OS인 DSM이 오는 29일 7.0 버전 공개를 예고했다. 약 7개월 이상 공개 테스트를 거친 새로운 버전은 보안, 시스템 관리 기능 향상 및 데이터 공동 작업 향상에 초점을 맞췄따. 회사는 NAS 및 SAN 제품군 효율을 한 단계 진화시킬 단초라고 의미를 더했다.

시놀로지 CEO Philip Wong은 "구조화되지 않은 대량의 데이터가 꾸준히 기하급수적인 속도로 증가하고 있다. 기존의 중앙 집중식 저장소 구축으로는 더 이상 증가하는 대역폭과 성능 요구 사항을 만족시킬 수 없다. Synology 저장소 관리 제품군과 같은 에지 클라우드 제품은 현대 기업이 요구하는 문제를 고유한 방식으로 처리하므로 현재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솔루션 중 하나다."라고 업그레이드 배경을 지적했다.

회사측이 밝힌 데이터 관리 솔루션 공급량은 총 8백만개 이상. 이들 장비는 DSM 운영 체제로 구동한다. 저장소 상호 운용성, 백업 및 데이터 보호 기능, 강력한 동기화 및 공동 작업 솔루션을 모두 아우르고 있는 핵심이다.

△장치 모니터링 및 진단 솔루션 Active Insight △C2 Storage 유연성과 동기화 기능을 온프레미스 솔루션에 결합한 Hybrid Share △사이트 간 도메인 관리를 간소화하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DaaS(directory as a service)인 C2 Identity 를 포함하고 있다.


By 김신강 에디터 Shinkang.kim@weeklypost.kr
보도자료 및 취재문의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