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놀로지, 올플래시 저장소 FS3600과 SSD 제품 발표
시놀로지, 올플래시 저장소 FS3600과 SSD 제품 발표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20.06.12 2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06월 12일] - NAS(Network Attached Storage) 브랜드 시놀로지가 데이터베이스, 가상 컴퓨터, OLTP 및 기타 I/O에 민감한 환경 대응 올플래시 저장소 FS3600 모델과 가상화 작업 부하, 트래픽 양이 많은 데이터베이스 저장소, AI 및 HPC 프로젝트와 같은 환경에 맞도록 제작한 SSD 제품군을 발표했다.

FS3600은 드라이브를 최대 72개까지 확장할 수 있으며, 10GbE를 기본으로 10/25/40/56GbE 애드인 카드 더하면 최대 56GbE까지 확장 된다. 195,000 이상 iSCSI 4K 임의 쓰기 IOPS로 충분한 성능을 보장한다.

Product Manager Michael Wang은 "용량과 확장성은 항상 중요했지만 보다 빠르고 응답성이 우수한 저장소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오늘날 일반적인 비즈니스 응용 프로그램에서도 대역폭과 응답 시간이 결코 간과할 수 없는 요소가 되었습니다. 경쟁력 있는 TCO가 특징인 FS3600은 까다로운 성능 요구 사항을 충족하면서 향후 저장소 요구 사항에 맞게 확장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라고 말했다.


SSD 제품군은 2.5" SATA, M.2 2280 및 M.2 22110 폼 팩터를 취급하며 짧은 I/O 대기 시간을 유지하는 동시에 일관된 성능을 제공하도록 설계했다. Synology의 기존 NAS 솔루션을 보완하는 이 제품군은 고객이 완벽하게 유효성을 검사하고 안정적인 솔루션을 배포할 수 있도록 스트레스 테스트를 거쳤다.

제품 관리 부문 최고 책임자 Hewitt Lee는 "데이터 저장소는 온프레미스 또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인프라에 관계없이 오늘날 모든 비즈니스의 기본입니다. 최신 배포에서 성능과 짧은 대기 시간이라는 요구 사항은 트렌드를 하이브리드 또는 모든 솔리드 스테이트 저장소 배열로 변화시키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2019년에는 SSD 캐시 채택률이 2.4배 증가했으며 모든 솔리드 스테이트 배포도 53% 증가했습니다1. 고객들은 시장에서 손쉽게 구할 수 있는 것이 아닌 당사 시스템에서 일관된 성능을 제공할 수 있는 보다 안정적인 드라이브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Synology의 새로운 SSD 제품군은 이러한 요구 사항을 넘어서도록 설계되었고 당사 시스템에서 수천 시간 동안 유효성 검사와 혹독한 스트레스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