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 AI 컴패니언 애널리틱스 대시보드 등 신규 AI 기능 발표
줌, AI 컴패니언 애널리틱스 대시보드 등 신규 AI 기능 발표
  • 오국환
  • 승인 2024.02.06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줌 비디오 커뮤니케이션즈기 새로운 줌 AI 컴패니언 기능을 발표했다. 유료 계정 사용자에게 추가 비용 없이 제공되는 줌의 생성형 AI 기능 줌 AI 캠패니언은 줌 팀챗, 줌 화이트보드, 줌 미팅 내 추가적인 기능 업데이트와 계정 관리자가 AI 적용 및 사용 내역을 간편히 추적하도록 돕거나 컨택센터 상담원의 고객 소통을 개선하도록 지원한다.


마헤쉬 람(Mahesh Ram) 줌 AI 애플리케이션 및 제품 총괄은 "AI 컴패니언은 2023년 9월 출시 이후 5백만 건이 넘는 미팅 요약을 생성했다"며, "줌은 협업, 연결, 생산성을 지원하고 사용자가 최고의 결과를 낼 수 있도록 지원하는 AI 기능을 구축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애널리틱스 대시보드와 줌 컨택센터용 AI 컴패니언을 포함한 새로운 AI 컴패니언 기능을 지속 출시하며 더 많은 사람들이 지원을 받고 또 관계를 구축하도록 돕는 것이 목표"라고 설명했다.

AI 캠패니언 관리자용 애널리틱스 대시보드는 소유자와 관리자가 AI 컴패니언 활용에 대해 더 자세히 이해하고 추가 지원이 필요한지 파악할 수 있는 기능이다. 또, 대시보드에서 사용자들에게 추가적인 지원을 제공하거나 AI 컴패니언으로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상기시킬 수 있다.


By 오국환 에디터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줌 #zo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