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팀그룹 티포스 델타 RGB 시리즈에 고클럭, 고용량 모델 추가
서린씨앤아이, 팀그룹 티포스 델타 RGB 시리즈에 고클럭, 고용량 모델 추가
  • 안병도
  • 승인 2024.02.02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린씨앤아이가 자사 유통 팀그룹 티포스(T-FORCE) 델타(DELTA) RGB 라인업에 클럭, 용량 모델을 추가했다. 8,000MHz(PC5-64000) 동작 클럭, 24GB 용량 2개 구성의 48GB 듀얼 킷(Kit)과 6,800MHz(PC5-54400) 동작 클럭, 48GB 용량 2개 구성의 96GB 듀얼 킷 구성이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로 나뉜다.

팀그룹 티포스는 게이밍 관련 제품들로 라인업을 갖춘 자사의 자체 브랜드다.


티포스 제품들 중 델타 RGB 시리즈는 전 세대인 DDR4 플랫폼부터 티포스를 대표한다. 상단 RGB LED 바(Bar)는 상단만이 아니라 측면까지 조명 효과를 구현. 120도 광각 설계와 RGB 전용 IC 컨트롤러가 여러 개의 메모리를 장착했을 때에도 하나의 제품처럼 지연 없는 다채로운 조명 효과를 발휘한다.
히트싱크는 알루미늄 소재로 스텔스 전투기를 형상화한 외형이 특징이다. 전투기 패널 라인과 몰드를 연상할 수 있는 데칼과 음각 디테일을 더했다.

제품은 제품이 단종될 때까지 보증기간을 제공하는 라이프 타임 워런티(Life Time Warranty)를 제공하며, 엄선된 IC 만을 사용하는 팀그룹 품질 관리 기준에 따라 생산된다.


By 안병도 에디터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