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라하드 후속, 리안리 갈라하드 2 LCD 정식 론칭
갈라하드 후속, 리안리 갈라하드 2 LCD 정식 론칭
  • 김현동
  • 승인 2023.12.04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세텍 8세대 펌프 기반 수냉쿨러 신제품, 갈라하드 2 LCD
전용 프로그램 이용해 정보 시각화나 사용자 정의 효과 구현


서린씨앤아이는 독점 유통하는 리안리 일체형 수냉 쿨러 갈라하드 후속을 갈라하드 2 LCD 시리즈를 정식 출시했다. 리안리 최초의 일체형 수냉 쿨러, 갈라하드의 후속 모델이자 앞서 출시된 트리니(Trinity) 시리즈의 파생 모델이다.

지난 6월 대만 컴퓨텍스에서 최초로 공개되었던 갈라하드 2 LCD는 블랙과 화이트의 색상 구분, 360mm, 280mm의 라디에이터 크기에 따른 규격 구분으로 나뉘어진 4개 모델이다.


워터 펌프는 아세텍(Asetek) 8세대 제품이다. 아세텍은 수냉 쿨링 환경에 핵심 부품인 워터 펌프 전문 제조사로 성능과 안정성이 우수하다는 평가가 뒤따른다. 워터 펌프 상단은 2.88인치 IPS LCD를 장착 이미지 표현, 영상을 재생할 수 있다. 디스플레이는 480x480 해상도와 500니트 밝기 24-Bit의 트루 컬러(True Color) 성능을 갖췄다.

사용자는 통합 관리 프로그램, L-커넥트(Connect) 3를 사용해 하드웨어 정보를 시각화 할 수 있다. 스크린 캡쳐 기능을 이용해 좋아하는 게임 화면, 영상 콘텐츠 등을 캡쳐 한 뒤 내장된 편집 도구를 이용, 비디오 또는 이미지로 활용할 수 있다.

장착한 팬은 전용 제품이다. 최대 2,450RPM, 최대 풍량 79.9CFM, 최대 풍압 3.26mmH2O 제품이며, 데이지 체인 방식으로 연결된다. 하나의 케이블로 다수 쿨링팬을 연결할 수 있으며, 주소 지정 RGB 기능도 갖춰 시스템에 연동할 수 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