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서멀라이트 TL-B ARGB 쿨링팬에 신제품 4종 추가
서린씨앤아이, 서멀라이트 TL-B ARGB 쿨링팬에 신제품 4종 추가
  • 김현동
  • 승인 2023.12.14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린씨앤아이는 자사 공급 서멀라이트 TL-B 쿨링팬 시리즈에 신제품 4종을 추가 론칭했다. 주소 지정 RGB(Addressable RGB, ARGB) 기능이 핵심으로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2종이다. 역날 블레이드 설계의 리버스 모델도 포함했다. 제품명의 12는 120mm 규격을, -S는 ARGB LED 지원 모델로 총 4종이다.

원활한 시스템 구성과 튜닝 효과 구현을 위해 추가된 리버스 모델은 일반 모델이 흡/배기 환경에 따라 뒤집혀 장착될 경우 쿨링팬의 후면이 보이는 단점을 보완한 제품이다.


서멀라이트 TL-B12 ARGB 시리즈는 9개 임펠러와 S-FDB V2.0 베어링으로 구성해 최대 2,150RPM으로 회전하며 69CFM, 2.87mmH2O 최대 풍량과 풍압, PWM 기능을 갖췄다. 특히 원형인 TL-B12 시리즈와 동일한 공기 역학(Aero Dynamic)을 기반으로 한 후면 스트럿(Struts) 구조를 적용. 공기 저항과 난류를 최소화해 소음과 진동을 감소시킨다.

나일론 직조 방식으로 촘촘하게 짜여진 메쉬 슬리빙 케이블은 커넥터 부근까지 타이트하게 마감 처리 되어 있어 단선에 대한 우려가 적고 쉽게 구부러지는 유연성으로 케이블 배치가 용이하며, 쿨링팬 프레임 4개 모서리, 앞면과 뒷면을 합쳐 총 8개의 나사홀에는 전용 러버 마운트가 기본으로 제공되어 작동 시 모터로 인해 발생되는 진동을 감소시킨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