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케이블모드 프로 코일드 케이블 추가 컬러 론칭
서린씨앤아이, 케이블모드 프로 코일드 케이블 추가 컬러 론칭
  • 김현동
  • 승인 2023.12.18 2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블모드 프로 코일드(Pro Coiled) 항공 키보드 케이블 라인업의 선택지가 다양해졋다. USB-A에서 USB-C 타입으로 연결되는 케이블이며, 블랙, 화이트, 레인보우 컬러가 먼저 출시된 바 있다. 새로 추가된 색상은 카본, 스털링(Sterling) 블랙, 스털링 화이트, 마이다스(Midas) 블랙, 마이다스 화이트까지 총 5종이다.

스털링 컬러는 포인트 컬러로 실버가, 마이다스 컬러는 골드가 섞여 있어 케이블에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특히 색상에 맞춰 케이블과 케이블이 연결되는 항공(Aviator, 에비에이터) 커넥터까지 도색을 적용했다. 카본은 그레이 색상 커넥터, 스털링 컬러는 포인트인 실버 커넥터, 마이다스는 골드 색상의 커넥터로 차별화 했다.


제품명처럼 코일 형태의 케이블이 USB-C to 5핀 USB-A 타입으로 변경되는데, 이는 키보드 사용 니즈에 따라 USB-C 또는 USB-B 타입으로 케이블 교체를 염두한 아이디어다. 케이블은 메쉬(Mesh) 타입의 슬리빙을 오버레이한 방식으로 질감과 내구성을 강화했다. 내부는 구리선과 특수 제작한 와이어 재킷을 절연 처리해 유연성과 내구성 둘 모두를 확보했다.

독점 수입원 서린씨앤아이는 "케이블모드의 모든 제품은 업계 유일 UL 인증 기반으로 생산이 이뤄진다. 따라서 인체와 재산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위험도의 확인 및 조사, 시험에 따른 제품 품질과 검수 제도를 엄격하게 관리, 감독하고 있어 높은 신뢰성 역시 제공한다"고 밝혔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