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리안리 갈라하드 2 LCD 유니팬 SL-INF 모델 출시
서린씨앤아이, 리안리 갈라하드 2 LCD 유니팬 SL-INF 모델 출시
  • 김현동
  • 승인 2023.12.07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팬 SL-INF 번들 쿨링팬 제공 갈라하드 2 LCD SL-INF 시리즈
아세텍 8세대 펌프와 2.88인치 LCD 적용으로 안정성과 성능, 튜닝 효과


서린씨앤아이가 독점 수입 공급하는 리안리 일체형 수냉 쿨러 라인업에 갈라하드 2 LCD 시리즈 파생 모델, SL-INF(이하, 갈라하드 2 LCD SL-INF) 시리즈가 추가됐다. 원형인 갈라하드 2 LCD에 유니팬 SL-INF 120이 적용된 모델이다. 360mm 라디에이터 단일 모델로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로 나뉜다.


워터 펌프는 워터 펌프 전문 제조사 아세텍의 8세대 펌프를 사용했다. 워터 펌프 상단에는 2.88인치 IPS LCD가 장착. 최대 480x480 해상도 이 디스플레이에 이미지나 영상을 배치할 수 있다. 500니트(Nits)의 밝기와 24-Bit의 트루 컬러(True Color)를 지원한다.

사용자는 관리프로그램 L-커넥트 3를 통해 LCD에 다양한 하드웨어 정보를 시각화 할 수 있으며, 스크린 캡쳐 기능을 활용하면 게임 화면, 영상 콘텐츠 등을 캡쳐 후 적용할 수 있다.

유니팬 SL-INF 쿨링팬은 핀 투 핀(Pin to Pin) 연결 방식, 간소화된 케이블 방식으로 편의성이 우수하다. 팬 블레이드 중앙과 프레임 측면에 인피니티 미러(Infinity Mirror)와 RGB LED를 적용, 최대 2,100RPM의 회전 속도에서도 저소음으로 구동한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