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택앤컴퍼니 X 코잇 X 피씨디렉트, PC 매니아를 위한 강력한 성능 프로모션 공동 진행
인택앤컴퍼니 X 코잇 X 피씨디렉트, PC 매니아를 위한 강력한 성능 프로모션 공동 진행
  • 김현동
  • 승인 2023.02.28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텔 시피유 공인 유통 3사 인택앤컴퍼니 X 코잇 X 피씨디렉트가 공동으로 PC 매니아를 위한 강력한 성능 이라는 타이틀을 내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참가 방식은 두 가지로 1) 구매 영수증을 제출하면 응모할 수 있으며, 2) 시피유에 관한 상식을 풀어내는 퀴즈 이벤트다. 행사는 컴퓨존, 샵다나와, 조이젠, 양컴, 행복쇼핑, 오마이피씨, 피씨포올, 아이컴프리, 영재컴퓨터, 아이코다 등 PC 전문 쇼핑몰도 동참했다.

사용자는 13세대 인텔 코어 i5, i7, i9 프로세서를 구입 후 영수증을 응모하거나 퀴즈 정답을 맞히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1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P 코어와 E 코어가 나뉜 하이브리드 아키텍처 구조로 설계해 전문적인 작업에 필요한 생산성 활동을 향상시키며 PC 활동에 가장 적합한 작업에 우선 순위를 지정해 백그라운드 태스크 관리의 중단을 최소화했다.

인텔 Turbo Boost Max Technology 3.0 기술이 프로세서의 가장 빠른 코어를 식별하고 전력, 열, 및 워크로드가 허용하는대로 중요한 워크로드를 코어에 전달할 수 있어 고사양의 콘텐츠 제작 프로그램 사용자에게 쾌적한 PC 사용 환경을 제공한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