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꽃놀이 시즌, 집나가면 고생~ 난 온라인으로 꽂놀이 본다
봄맞이 꽃놀이 시즌, 집나가면 고생~ 난 온라인으로 꽂놀이 본다
  • 김신강
  • 승인 2023.03.20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꽂놀이 시즌이 코 앞이다. 무려 3년 만에 오프라인 활동이 가능해진 만큼 인파가 대거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집나가면 고생이라는 단어가 어울리는 시기다. 방법이 없는 건 아니다. 온라인을 통하면 편하고 여유롭게 꽂놀이를 즐길 수 있다. 약간의 아쉬움은 남겠지만 현장에서 인파에 치이며 시달리는 스트레스에 비할바는 아니다.

때마침 인텔 공인 유통3사 피씨디렉트, 코잇, 인텍앤컴퍼니가 꽃놀이 시즌을 맞이해 인텔 정품 CPU 퀴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온라인 활동에 꼭 갖춰야 할 PC도 구매하고, 약간의 아쉬움은 추가로 지급하는 경품으로 달래라는 깊은 뜻.

단, 인텔 정품 CPU를 구매한 경우 얻을 수 있는 혜택에 대해서 익히고, 이와 관련한 퀴즈에서 정답을 맞히면 추첨을 통해서 제공한다.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인텔이 공식으로 지정한 국내 공인대리점 3사(피씨디렉트, 코잇, 인텍앤컴퍼니)를 통해 판매되는 제품을 인텔 정품으로 분류하며, 정품 제품을 사용한 박스 패키지 또는 데스크톱 PC에는 인텔 공인대리점 각 3사의 로고가 담긴 정품 인증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다.

그렇다면 왜 인텔 정품 시피유를 구매하라는 것일까?

정품 제품에만 주어지는 혜택 때문이다. 사용자가 Real CPU 사이트를 통해 인텔 정품 CPU 유저로 등록하면 각 3사 공인대리점(피씨디렉트, 코잇, 인텍앤컴퍼니) 어디서든 3년동안 무상 A/S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A/S를 접수한 인텔 정품 CPU가 A/S 기간 내 단종된 경우 차상위 제품 무상 교체가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되는 정품 CPU 등록 고객 대상 프로모션도 빼놓을 수 없다.


By 김신강 에디터 Shinka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