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스타 X 대한육계전문유통, 순살만공격 NFT 발행 업무 제휴
메타스타 X 대한육계전문유통, 순살만공격 NFT 발행 업무 제휴
  • 김현동
  • 승인 2023.02.17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NFT 개발 스타트업 메타스타와 대한육계전문유통이 업무제휴를 맺었다. 양사는 제휴를 기념해 2월 16일부터 3월 19일까지 다오패스 앱을 통해 멤버십 홀더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NFT 홀더를 대상으로 별도 추첨 이벤트를 거쳐 1등 1명에게 다이슨 슈퍼소닉 프로페셔널 헤어드라이어, 2등 3명에게 닌텐도 스위치 OLED, 3등 1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을 제공한다. 순살만공격은 이벤드와 별개로 다오패스 NFT 홀더 1만명에게 1년간 매월 3천원 할인권을 기본 제공키로 했다.

순살만공격 관계자는 “The바삭 치킨 전 메뉴 올 리뉴얼을 기념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NFT이벤트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으며, 앞으로도 소비자 중심의 프로모션을 다수 기획하여 사랑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메타스타 박용필 대표는 "충성도가 높은 브랜드 치킨업체는 쉽고 편리한 NFT 서비스와 연동하면 매우 효율적인 마케팅을 펼칠 수 있다"면서 "더 향상된 NFT 플랫폼을 사용해 고객이 좋은 서비스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메타버스 다오패스 앱은 고객사의 NFT 발행과 GOBT를 활용한 프리미엄 마케팅, NFT 멤버십이 가능하도록 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원하는 사용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