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YG 트레저·META와 파트너십, 글로벌 도약 발판 자평
[경제] YG 트레저·META와 파트너십, 글로벌 도약 발판 자평
  • 김현동
  • 승인 2022.02.07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월 15일 새 앨범 THE SECOND STEP : CHAPTER ONE 발매

YG 트레저가 META(메타)와 손을 잡고 전 세계 음악 팬들에 한 발 더 다가선다. 지난 4일 양사는 콘텐츠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글로벌 도약의 발판 마련을 자평한 바 있다. 앞서 뮤직 그룹, 레이블들과 협업해왔던 META는 글로벌 라이징 스타로 두각을 나타낸 트레저의 무궁무진한 가능성에 큰 관심을 보여왔다.


양사는 음악 시장에서 MZ세대 친화적 콘텐츠로 글로벌 팬덤을 다진 후 뜨거운 인기를 구가하는 아티스트가 많아지고 있는 만큼 트레저의 폭발적인 성장세를 예고했다. 이미 트레저맵, T.M.I, 3분 트레저, 웹드라마 남고괴담 등 콘텐츠를 연달아 선보이며 유대를 쌓았다.

또한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언급된 K팝 아티스트 5위, 2020년 데뷔한 K팝 뮤지션 구독자 수 1위 등 유의미한 성과도 거뒀다. 이번 파트너십이 트레저의 글로벌 아티스트 도약 트리거가 될 것이란 관측이 나오는 이유다.

한편 트레저는 오는 2월 15일 첫 미니 앨범 THE SECOND STEP : CHAPTER ONE을 발표한다. 이전 THE FIRST STEP 시리즈와는 달리 미니 앨범으로 시작하는 것만큼 전보다 많은 신곡과 그에 따른 활발한 활동이 예상된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김신강 에디터 Shinkang.kim@weeklypost.kr
보도자료 및 취재문의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YG #MET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