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2023] 잉카엔트웍스, B2B 관에 부스 운영
[지스타 2023] 잉카엔트웍스, B2B 관에 부스 운영
  • 김현동
  • 승인 2023.11.03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콘텐츠 보안 SaaS 업체 잉카엔트웍스가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23 B2B 전시관에 참여해 모바일 앱 보안 솔루션 앱실링(AppSealing)을 전시 및 홍보한다.

앱실링은 모바일 앱 보안 SaaS로 안드로이드, iOS, 네이티브 앱 등 모든 형태의 앱에 보안을 적용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별도 코딩이나 설치 과정 없이 10분 내로 보안 기능을 실행할 수 있고, 사용한 만큼 비용을 지불하는 서비스다.

초기 구축 시간, 비용 및 추가 개발 리소스 없이 빠르게 보안 기능을 적용할 수 있다. 데브시스터즈, 림버스컴퍼니, NX3Games 등 국내외 120개 이상의 게임 개발사에서 앱실링을 도입해 사용하고 있다.

잉카엔트웍스는 글로벌 경쟁 제품 대비 앱실링의 기술 경쟁 우위성에 대해 강조할 예정이다. 모바일 게임 해킹 도구가 지능화된 것에 대응해 게임 앱 클라이언트단의 강력한 앱 차폐 기술과 모바일 게임에 특화된 보안 기술. 앱실링을 통해 연 1억5000만 회 이상의 해킹 시도를 방어한 사례 등을 공유할 계획이다.

방문객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된다. 5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빙고 이벤트부터 데모 체험, 20년 이상 경력을 자랑하는 앱 보안 전문 컨설턴트의 1:1 상담도 받아볼 수 있다.

남재민 잉카엔트웍스 이사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23을 통해 국내외 게임 업계 관계자에게 앱실링을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자사가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는 물론 앱실링의 우수한 보안 기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