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렉탈디자인 마니아 겨냥, 최대 33% 할인 PC 패키지 출시
프렉탈디자인 마니아 겨냥, 최대 33% 할인 PC 패키지 출시
  • 김현동
  • 승인 2023.07.02 1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33% 할인 프렉탈디자인의 PC하드웨어 패키지
북유럽 감성 저격 프리미엄 브랜드, 프렉탈디자인 첫 번째 행사
서린씨앤아이 직영몰 포함 온라인 PC 쇼핑몰서 판매


서린씨앤아이가 프렉탈디자인(Fractal Design) 마니아를 겨냥한 특별한 패키지 상품을 7월 1일부터 판매한다. 준비된 물량한 소진시 자동 종료되는 행사다.


메쉬파이(Meshify) 2 시리즈와 디파인(DEFINE) 7 시리즈, 팝(POP) 시리즈, 포커스(Focus) 2 시리즈, 노스(North) 시리즈와 같은 PC케이스 제품에 일체형 수냉 쿨러 제품인 루멘(Lumen) V2 시리즈와 애스펙트(Aspect) 12 RGB PWM 제품을 하나로 묶은 구성이다.

기본 할인율은 최대 33% 이며, 해당 패키지에 아이온(ION) 플러스 2 플래티넘과 아이온 골드 파워서플라이 제품을 추가로 구성할 경우 10% 이상의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특별한 패키지는 서린씨앤아이 직영몰은 물론 고사양 PC 빌드 업체 양컴(yangcom.co.kr)과 YJMOD(youngjaecomputer.com), 오버시스템(oversystem.co,kr), 팜피씨샵(farmpc.co.kr)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서린씨앤아이 김재원 차장은 "프렉탈디자인은 북유럽의 감성으로 대변되는 스칸디나비아 디자인 강조 PC하드웨어를 선보이고 있다. 이들 제품은 시장을 이끄는 트렌드가 되기도 한다. 누구도 쉽게 흉내 낼 수 없는 개성을 기반으로 가치 있는 브랜드로 발돋움해 나가고 있다."고 프렉탈디자인 제품에 관심을 당부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