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IV 대응 게임 레디 드라이버 공개, DLSS2 지원 핵심
디아블로 IV 대응 게임 레디 드라이버 공개, DLSS2 지원 핵심
  • 김현동
  • 승인 2023.03.24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5일부터 서비스 된 디아블로 IV(Diablo IV) 오픈 베타 대응 엔비디아 게임 레디 드라이버가 출시됐다. DLSS 2 지원이 핵심인 신규 드라이버는 사이버펑크 2077(Cyberpunk 2077)의 레이 트레이싱(Ray Tracing) 오버드라이브 모드(Overdrive Mode) 기술 프리뷰를 위한 게임 레디 최적화도 포함한다.


디시브 인코퍼레이션의 DLSS 2 강화 릴리스, 포르자 호라이즌 5(Forza Horizon 5)의 DLSS 3 업데이트, DLSS 2가 적용된 더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1(The Last of Us Part I) 출시, DLSS 2가 강화된 스몰랜드: 서바이브 더 와일즈(Smalland: Survive the Wilds)의 얼리 엑세스 버전과 바이오하자드 4(Resident Evil 4) 또한 적용 리스트에 포함됐다.

이번 업데이트는 디아블로 IV 오픈 베타 시작되면서 DLSS 2 성능에 관심이 집중된 것에 따른 대응이다. 오는 6월 6일 디아블로 IV가 정식 출시되면 RTX 40 시리즈를 대상으로 DLSS 3 활성화도 예고했다.

한편, 오는 4월 11일에는 사이버펑크 2077의 레이 트레이싱 기술 프리뷰가 출시된다. 오버드라이브 모드는 풀 레이 트레이싱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기능으로, CD PROJEKT RED와 협력해 풀 레이 트레이싱에 최적화 되었다.

오픈크리틱(OpenCritic)에서 레이싱 게임 중 가장 높은 평점을 기록하고 있는 포르자 호라이즌 5는 오는 28일, DLSS 3 및 엔비디아 리플렉스(Reflex)를 지원하는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DLSS 3 활성화로 RTX 40 시리즈 GPU는 모든 설정을 최대로 설정한 상태에서 4K에서 120 FPS을 구현할 수 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