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한정판 하이트 Y60 오로 크로니 에디션 예판
서린씨앤아이, 한정판 하이트 Y60 오로 크로니 에디션 예판
  • 김신강
  • 승인 2023.01.02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린씨앤아이가 버추얼 유튜버 오로 크로니 일러스트가 적용된 하이트 Y60 모델 예판을 진행한다. 지난해 여름 하코즈 벨즈(Hakos Baelz) 에디션을 선보인 데 이어 두 번째 제품이다.

하이트 Y60 오로 크로니 에디션는 Y60 화이트 모델을 베이스로 측면 강화유리를 포함한 각 패널, 전원 버튼 등에 오로 크로니를 표현한 다양한 일러스트로 변화를 주었다. 또한, 일러스트가 적용된 대형 마우스 패드가 함게 제공된다.


특징은 3면이 강화유리로 이루어진 파노라마 타입 사이드 패널이다. 코너 필러를 없앤 각각 독립된 3개의 강화유리는 특유의 개방감이 특징. PCIe 4.0 규격 대응 전용 라이저 케이블가 기본 구성이다.

E-ATX부터 ITX 규격 메인보드에 대응하는 내부 설계에 최대 길이 375mm 그래픽카드 장착 공간을 제공하며, 상단에 최대 360mm 라디에이터를, 측면에는 최대 280mm 라디에이터를 장착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

하이트 Y60 오로 크로니 에디션 예약판매는 서린씨앤아이 공식몰 서린 익스프레스를 통해 31일까지 진행되며, 예약 종료 후 약 5주간 생산, 배송 기간을 거쳐 수령할 수 있다. 서린 관계자는 "사전 예약 주문 생산 방식에 따라 주문한 제품의 취소 및 환불은 불가하다"고 언급했다.


By 김신강 에디터 Shinka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