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프라이데이 결제도 NHN 페이코 하면 적립 혜택 UP
블랙프라이데이 결제도 NHN 페이코 하면 적립 혜택 UP
  • 김현동
  • 승인 2021.11.12 0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11월 11일] - 종합쇼핑몰, 패션/뷰티 브랜드 등 총 20여개 제휴사를 포섭한 페이코. 11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에 발맞춰 포인트 적립률을 평소보다 상향 제공키로 했다. 11번가, 홈플러스, CJ더마켓 등 종합쇼핑몰을 비롯해 세포라, 에스티코 등 패션/뷰티 브랜드, 마이테레사, 육스 등 해외직구/명품 브랜드, 애플과 하이마트 등의 전자제품 브랜드를 쇼핑적립을 경유해 구매할 경우 최소 0.5%에서 최대 12%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오는 15일에는 포인트 적립 브랜드를 테마별로 노출하는 기획전도 예고했다.

쇼핑적립은 페이코 앱 내 쇼핑적립 채널을 통해 브랜드 가맹점으로 이동해 쇼핑을 결제하는 경우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페이코 – 라이프 – 쇼핑적립’에서 브랜드와 적립률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으며, 링크를 통해 브랜드 홈페이지에 들어가 결제를 진행하면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또 쇼핑적립 내 ‘쇼핑정보’에서는 브랜드별 할인/이벤트 및 신상품 소식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쇼핑적립 브랜드 관련 스피드퀴즈도 지난 8일부터 진행중이다. 상단의 배너를 클릭하면 10개의 브랜드명 퀴즈가 랜덤으로 노출되는데 로고, 초성, 문제를 확인하고 한글로 브랜드명을 입력해 모든 퀴즈 정답을 1분안에 맞추는 방식이다. 성공 시 5 페이코 포인트가 주어지며, 하루 최대 5회 참여할 수 있다. 기한은 21일까지로, 최단 시간에 성공한 1,2,3 위에게는 각각 50만, 30만, 10만 페이코 포인트가 상금으로 지급된다.


By 김신강 에디터 Shinkang.kim@weeklypost.kr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보도자료 및 취재문의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